픽토리 EVA 접이식 바칸

낚시정보/낚시용품|2019. 5. 20. 20:46

예전에 머털낚시에서 구매한 밑밥통이 하나 있는데 거기에 낚시하러 다닐때 이것저것 넣어서 다녔는데 점점 더 짐이 많아지다보니 밑밥통이 하나 더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머털낚시에서 똑같은걸 하나 더 구매할까 하다가 코러낚시에서 픽토리 EVA 접이식 바칸이라고 저렴한 밑밥통을 판매하길래 구매했습니다.


픽토리 EVA 접이식 바칸


픽토리 EVA 접이식 바칸에는 상단포켓지퍼와 계측자도 있고 바닥은 미끄럼방지 논슬립바닥이며 EVA 소재이기 때문에 접을수도 있다고 하네요. ㅋ


픽토리 EVA 접이식 바칸


뭔가 거창한 내용의 상단 포켓지퍼과 계측자인데 비주얼은 좀 허접하네요 ㅋ 포켓지퍼도 좀 그렇고 혹시나 계측자가 길이가 맞지 않을까봐 집에 있는 50cm자로 비교해봤는데 길이는 딱 맞네요 ㅋ


픽토리 EVA 접이식 바칸


EVA 소재의 접이식이다보니 쭈글쭈글하네요. 뭐 일단 낚시갈때 소품들이랑 이것저것 짐을 넣어서 다닐려고 구매한 것이니 그렇게 나쁘지는 않습니다만 무거운것들 넣어서 다니면 터질수도 있다고 하니 돈 좀 더주고 비싼걸 살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픽토리 EVA 접이식 바칸


혹시나 바닥면이 잘 접합되어있는지 봤는데 일단 떡밥이나 가벼운 것들만 넣어서 다니면 일단 바닥이 터질일은 없어보이는데 무게를 얼마까지 버틸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만약 무거운거 넣었다가 접합부가 조금이라도 텨지면 아예 버려야할듯 해 보입니다.


픽토리 EVA 접이식 바칸


픽토리 EVA 접이식 바칸을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이것보다 돈 좀 더 들여서 머털낚시에서 판매하는 뉴원밑밥통을 구매하시는 게 훨씬 더 좋을듯 싶네요.



2019/05/12 - [낚시정보/낚시용품] -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