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오픈형 SUV 렉스턴 스포츠 공식출시

자동차|2018. 1. 10. 08:30

쌍용자동차 오픈형 SUV 렉스턴 스포츠가 공식적으로 출시행사를 하고 본격적으로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오픈형 SUV라는 표현을 사용하면서 국내 SUV 시장에서 픽업트럭뿐만 아니라 SUV 수요까지 흡수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는 것 같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사전계약 나흘만에 2500대 계약을 넘었다고 하니 처음 디자인이 공개되었을때는 아쉬움을 표현한 내용들이 많았으나 가격이 공개되고 나서는 저도 살짝 놀랐는데 가격에 대한 평가가 매우 좋아서 가격은 신의 한수인것 같습니다. 대형 사이즈의 차임에도 불구하고 사실 현대 소형 SUV인 코나 가격이랑 비슷한 수준이죠 ㅋ 그렇지만 G4렉스턴의 미션은 벤츠 7단 미션인데 반해 렉스턴 스포츠의 미션은 코란도 스포츠와 같은 아이신 6단 미션이라는 점이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렉스턴 스포츠


그래도 렉스턴 스포츠는 G4 렉스턴의 외관에서 오는 SUV의 감성을 그대로 렉스턴 스포츠에 심은것 같아 기존 코란도 스포츠와는 다른 프리미엄 픽업트럭의 이미지를 구축하여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의 선택이 될 것 같아 보입니다.


렉스턴 스포츠


27도 기울기의 2열 등받이 각도와 933mm의 2열 레그룸을 확보했으니 코란도 스포츠의 2열 시트 단점을 보완했으니 확실히 코란도 스포츠보다 상품성을 훨씬 높다고 할수 있는 것 같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디자인은 조금 아쉬울지 몰라도 차의 크기와 2열 공간 그리고 가격때문에 렉스턴 스포츠는 쌍용자동차에서 표현한 오픈형 SUV로 대박날것 같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