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맛집]도개오복반점 - 오징어가 통째로, 푸짐한 해물짬뽕 맛집

맛집|2020. 11. 6. 09:00

구미 구평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을 먹으려고 핸드폰으로 검색을 해보니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도개오복반점이라는 해물짬뽕 맛집이 있다는 정보가 있어서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구미맛집]도개오복반점 - 오징어가 통째로, 푸짐한 해물짬뽕 맛집


제가 방문한 도개오복반점은 구미시 장천면에 있는데 찾아가면서 점점 외딴 곳으로 가는 것 같았지만 찾아가보니 겉모습이 허름하게 보이는 시골 가게임에도 불구하고 가게 안에 사람들이 이미 엄청 많이 있네요.



도개오복반점의 메뉴입니다. 짬뽕류, 짜장류, 군만두와 탕수육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와서 그런지 회전율을 높이려고 메뉴를 줄인 느낌이네요.


[구미맛집]도개오복반점 - 오징어가 통째로, 푸짐한 해물짬뽕 맛집


가게 안은 전체적으로 좌식이며, 주방이 쉽게 보이는 구조로 되어있고 방처럼 여러명이 와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대기줄을 서지는 않았지만 가게 안에 음식들을 기다리는 사람들로 거의 꽉 차있네요.


[구미맛집]도개오복반점 - 오징어가 통째로, 푸짐한 해물짬뽕 맛집


주문이 밀려서 그런지 상당히 오래 기다린 후에서야 기본 단무지 세팅을 해주네요. 저보다 먼저 들어온 제 옆 테이블도 계속 기다리고 있네요.


[구미맛집]도개오복반점 - 오징어가 통째로, 푸짐한 해물짬뽕 맛집


20분이 훌쩍 지나서 제가 주문한 해물짬뽕이 나왔습니다. 해물짬뽕 양이 엄청 납니다. 홍합 껍질 버릴 그릇과 동일한 크기의 해물짬뽕이 나왔네요.


[구미맛집]도개오복반점 - 오징어가 통째로, 푸짐한 해물짬뽕 맛집


그리고 해물짬뽕 위에 오징어가 통째로 한 마리가 올라가 있네요. 일단 비주얼 끝장입니다.


[구미맛집]도개오복반점 - 오징어가 통째로, 푸짐한 해물짬뽕 맛집


[구미맛집]도개오복반점 - 오징어가 통째로, 푸짐한 해물짬뽕 맛집


가위로 오징어를 자르는데 탱탱한 오징어살의 탄력이 느껴집니다. 전부 적당한 크기로 잘라놓고 일단 오징어를 한 입 먹어보니 자를때의 느낌처럼 쫄깃함이 느껴지네요.


[구미맛집]도개오복반점 - 오징어가 통째로, 푸짐한 해물짬뽕 맛집


일단 먼저 홍합과 조개를 먹는데 양이 장난이 아닙니다. 홍합과 조개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홍합 까서 먹다가 짬뽕면이 먼저 팅팅 불어버리는게 아닌가라는 걱정이 들게 하네요.


[구미맛집]도개오복반점 - 오징어가 통째로, 푸짐한 해물짬뽕 맛집


[구미맛집]도개오복반점 - 오징어가 통째로, 푸짐한 해물짬뽕 맛집


홍합과 조개를 먼저 먹고 이제서야 짬뽕 국물속에 오랫동안 잠겨있던 면을 건져먹는데 면이 거의 퍼지지도 않았고 면발이 탱탱합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짬뽕 국물속에 잠겨있어서 국물맛이 깃들어서 더 맛있는 느낌이 드네요.


[구미맛집]도개오복반점 - 오징어가 통째로, 푸짐한 해물짬뽕 맛집


도개오복짬뽕의 해물짬뽕은 매운맛은 별로 없고 해물과 채소들로 시원한 맛을 살린 짬뽕입니다. 자극적이고 칼칼한 짬뽕과는 거리가 있네요.  


[구미맛집]도개오복반점 - 오징어가 통째로, 푸짐한 해물짬뽕 맛집


푸짐한 해물짬뽕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미맛집]도개오복반점 - 오징어가 통째로, 푸짐한 해물짬뽕 맛집


이번에 가본 구미 도개오복반점의 해물짬뽕은 오징어가 통째로 한마리가 올라가 있고 홍합과 조개뿐만 아니라 채소들이 듬뿍 들어간 아주 푸짐한 해물짬뽕이였습니다.


맵고 칼칼한 짬뽕은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있으실 수도 있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해물의 시원한 맛을 잘 살려놓아서 한번 먹고나서도 속이 편안해서 다음날에도 또 먹을 수 있는 맛인것 같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0/11/03 - [맛집] - [합천맛집]3.3국밥 - 야들야들한 고기와 진한 국물의 돼지국밥 맛집

2020/10/29 - [맛집] - [대구맛집]현풍닭칼국수 - 정말 맵지만 정말 맛있는 김치와 닭칼국수 맛집

2020/10/20 - [맛집] - [대구맛집]대가웍 - 푸짐한 양은 기본, 불향 가득 볶음우동 맛집

2020/10/14 - [맛집] - [청도맛집]수타큰손짜장 - 추억돋는 쫄깃한 옛날식 수타 짜장면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