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광명점 방문 후기

일상다반사|2018. 1. 3. 09:00

아직까지 이케아에 가보질 못해서 이번 기회에 몇가지 물건을 좀 살려고 이케아에 방문해봤습니다. ㅋ 듣던대로 이케아 입구는 교통이 지옥이네요 ㅋ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과 이케아의 입구가 붙어있어서 양쪽에 들어갈려는 차들이 엄청 많아서 엄청 오래 기다려서 이케아 주차장에 들어갔습니다.


이케아


이케아는 처음이라서 인터넷으로 좀 검색을 해보고 오기는 했는데 이마트나 홈플러스에 갔을때와는 상당히 분위기랑 쇼핑방식이 다른것 같습니다. 일단 2층 쇼룸으로 들어가려고 하니 입구에 메모지랑 연필이 있네요 ㅎㅎ


이케아


이게 그 유명한 이케아 연필입니다. ㅋ 품질은 뭐 그렇지만 메모용으로 쓰기에는 충분한것 같네요 ㅎㅎ


이케아


2층 쇼룸에는 이케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로 하나의 룸이 잘 꾸며져 있어서 마음에 다는 쇼룸에 직접 들어가보고 침대에 누워봐도 됩니다. ㅋ 모든 제품에는 제품번호와 픽업장소번호 그리고 가격이 적혀져 있어서 구매하고 싶으면 메모지에 적어서 픽업장소에서 픽업해서 가져가면 됩니다.


이케아


엄청 넓은 공간에 색다른 분위기의 쇼룸들이 잘 꾸며져 있어서 신혼부부나 결혼준비하는 분들은 신혼집꾸미기에 참고하기에 참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이케아


그리고 애기방도 여러가지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와서 보고 필요한 것들을 구매해서 아이방을 꾸며줘도 좋을것 같습니다. ㅎ


이케아


미로같은 쇼룸들을 전부 지나서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제품 픽업장소에 도착했습니다. 이제 이곳에서 사고 싶은 물건을 찾아서 가지고 나가기만 하면 됩니다. ㅋ


이케아


모든 물품은 아래와 같이 있습니다. 일부 제품들은 전시가 되어있어서 보고 픽업을 할수도 있지만 많은 제품들이 박스에 포장되어 있기때문에 진열대번호와 섹션번호, 제품번호를 모르면 찾는건 거의 불가능할것 같습니다.


이케아


15진열대, 9섹션, 002.639.06 처음에는 어색하기는 했지만 생각보다 찾기 쉽네요 ㅎ 물건 하나를 찾으니 알겠네요 ㅎㅎ 나머지는 더 쉽게 찾았습니다. ㅋ


이케아


제가 저렴한 것들을 골라서 사기는 했지만 역시 이케아가 가구는 저렴한것 같습니다. ㅋ


이케아


이상으로 처음 가보는 이케아 광명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