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맛집]홍기와쭈꾸미

맛집|2017. 2. 27. 20:37
지난주에 뭘 먹을까?하다가 쭈꾸미를 먹자는 얘기가 나왔는데 이번 주말에 안양에 있는 홍기와 쭈꾸미에 다녀왔습니다. ㅋ



지난번에도 한번 들렀었는데 감탄을 할정도는 아니지만 맛있어서 또 들렀습니다. 



다른 쭈꾸미집들과 비슷하게 전이랑 샐러드, 도토리묵 그리고 콩나물과 무생채가 나옵니다.



도토리전은 쫄깃쫄깃하니 맛있습니다.  마눌님이 제일 좋아하는 쭈꾸미집에 전과는 약간 다른 맛이 있습니다.



샐러드는 신선해서 좋습니다.



제가 도토리묵을 좋아해서인지 모르겠지만 맛납니다. ㅎㅎ



마눌님 한그릇 떠주고 나머지는 전부 제꺼입니다. ㅋㅋ 근데 좀 부족한듯 싶네요 ㅋ



쭈꾸미가 나왔습니다. 보기에 상당히 매워보입니다만 생각보다 별로 안 맵습니다.


자주 먹다보니 제가 쭈꾸미에 적응이 된걸까요? ㅋ



콩나물과 무생채, 쭈꾸미를 넣고 쓱쓱 비빕니다. ㅎㅎ



한입에 꿀꺽.................................................................................한건 아니고 그냥 맛나게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ㅎㅎ


처음에 갔을때는 점심때인데도 사람이 별로 없어서 맛이 없는건 아닌가 걱정하면서 들어가서 먹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이번에 다시 간건데 역시 사람이 별로 없네요 ㅋㅋ  뭐 대기도 안하고 바로 먹을수 있으니 더 좋습니다. ㅋㅋ


혹시 근처에 가시면 손님 별로 없다고 맛없는 곳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