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낚시/캠핑 필수품 효과 확실한 모기기피제 오프 에어로졸

생활의팁|2019. 7. 17. 21:05
이제 무더위가 시작되니 밤낚시를 할때 모기가 점점 더 극성을 부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제가 밤낚시를 다니시는 분이 모기에 시달리지 않고 편안하게 낚시를 즐기실수 있도록 모기를 퇴치할수 있는 효과 확실한 모기 기피제 오프 에어로졸을 소개해드립니다.

효과 확실한 모기기피제 오프 에어로졸


모기기피제 오프 에어로졸의 주성분은 디에틸톨루아미드로 모기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모기의 촉각을 마비시켜 사람을 정상적으로 감지하지 못하는 효과를 줘서 모기에 물리지 않게 한다고 합니다.

모기기피제 디에틸톨루아미드(DEET)에 대하여


제가 사용해보니 한번 뿌리면 네시간정도 효과가 지속됩니다. 그러니 밤낚시를 하실때에는 해지기전에 뿌리시고 자정쯤에는 한번 더 뿌려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러나 오프 에어로졸의 주성분인 디에틸돌루아미드를 과도하게 사용하는 경우에 부작용이 있을수 있다고 하니 적정량만 사용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효과 확실한 모기기피제 오프 에어로졸


지난번에 낚시갔을때 보니 현재 가지고 있는게 거의 다 써가고 있어서 또 구매해야지 하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어제 마트가보니 세일을 하길래 두개 사왔습니다. ㅋ 하나는 제꺼 하나는 아버지꺼입니다.


효과 확실한 모기기피제 오프 에어로졸


모기 기피제 오프 에어로졸 저처럼 밤낚시를 다니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도 하나쯤은 구입해놓으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강추합니다.


2018/07/16 - [생활의팁] - 모기기피제의 주성분 DEET에 대하여

2017/10/12 - [생활의팁] - 동성제약 비오킬 - 살인진드기에 최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