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맛집]장수촌 - 몸보신으로 최고 전복낙지누룽지백숙 맛집

맛집|2019. 7. 9. 20:41

지금 장마철인데 비가 안오니 푹푹 찌네요. 오늘은 회사 동료들이랑 여름철 몸보신을 좀 해볼까?해서 일산 행주산성 맛집인 누룽지백숙과 오리요리 전문점인 장수촌이라는 곳을 찾아가 봤습니다.


[일산맛집]장수촌 - 몸보신으로 최고 전복낙지누룽지백숙 맛집


일산 행주산성 맛집 장수촌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곳 주변에는 맛집들이 많이 있어서 항상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에 대부분의 가게들이 주차장이 아주 넓게 있어서 주차가 편리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보니 JTBC에 잘먹겠습니다라는 프로에 개그맨 허경환의 맛집으로 방영이 되었다고 하는데 저 프로그램을 한번도 본 적이 없네요. ㅋ 대부분의 백숙집은 조리를 하는데 좀 시간이 많이 걸리는 편이라서 예약을 해놓고 가는게 좋은데 장수촌은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드실수 있다고 합니다.


[일산맛집]장수촌 - 몸보신으로 최고 전복낙지누룽지백숙 맛집


좀 이른 시간에 갔더니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일단 자리를 잡고 메뉴를 보고 제대로 몸보신을 하기 위해서 전복낙지누룽지백숙을 주문했습니다. 몸에 좋은 게 세가지나 들어있으니 좋겠죠? ㅋ


[일산맛집]장수촌 - 몸보신으로 최고 전복낙지누룽지백숙 맛집


기본 상차림은 단촐합니다. 일단 하나씩 맛을 봤는데 특별히 뛰어난것 아니고 평범보다는 좋은 편이네요. 


[일산맛집]장수촌 - 몸보신으로 최고 전복낙지누룽지백숙 맛집


오 드디어 전복낙지누룽지백숙이 나왔습니다. 낙지도 보이고 전복도 보이고 토종닭도 보이고 그 위에 부추를 얹어놓았습니다. 누룽지백숙을 미리 준비해놓는 건지 주문한지 별로 되지 않아서 바로 나왔습니다.


[일산맛집]장수촌 - 몸보신으로 최고 전복낙지누룽지백숙 맛집


백숙도 끓기 시작하고 이제 슬슬 먹을 준비가 된것 같습니다. 참 도토리묵도 주문했는데 먹어보니 그다지 좋은 선택은 아니였던것 같았습니다.


[일산맛집]장수촌 - 몸보신으로 최고 전복낙지누룽지백숙 맛집


누룽지 백숙이 끓기 시작해서 먹으려고 했더니 종업원분이 전복만 골라내서 먹지좋게 접시에 담아주시네요.


[일산맛집]장수촌 - 몸보신으로 최고 전복낙지누룽지백숙 맛집


친절하게 먹기 좋게 잘라주시니 너무 편하게 먹네요. ㅎㅎ 일단 전복으로 입가심을 좀 하고


[일산맛집]장수촌 - 몸보신으로 최고 전복낙지누룽지백숙 맛집


토종닭 다리를 먹는데 살이 진짜 부드럽네요. 토종닭이 일반닭이랑 뭐가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몸에 더 좋은 건 맞겠죠? ㅎㅎ 암튼 맛있네요.


[일산맛집]장수촌 - 몸보신으로 최고 전복낙지누룽지백숙 맛집


전복에 토종닭에 낙지까지 몸보신 제대로 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이런 조합의 백숙은 처음이네요. ㅎ


[일산맛집]장수촌 - 몸보신으로 최고 전복낙지누룽지백숙 맛집


세명이서 토종닭 한 마리를 해치우고 구수한 누룽지까지 먹으니 배가 너무 부릅니다. 메뉴에는 2~3인이라고 되어있던데 네명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일산맛집]장수촌 - 몸보신으로 최고 전복낙지누룽지백숙 맛집


아 진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일산맛집]장수촌 - 몸보신으로 최고 전복낙지누룽지백숙 맛집


지금까지 백숙집을 좀 다니긴했었는데 전복 낙지 토종닭 조합의 맛집은 처음 가본것 같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세명이서 진짜 배부르게 몸보신을 한것 같네요. 올해도 여름에 많이 더울것 같은데 일산 행주산성 맛집 장수촌에서 전복에 낙지에 토종닭으로 해서 몸보신 한번 하시길 추천합니다.



2019/05/23 - [맛집] - [일산맛집]차이니즈레스토랑Xin(신) - 자꾸 생각나는 해물간짜장 맛집

2019/03/16 - [맛집] - [일산맛집]텃골 - 참숯에 구운 오리로스구이와 더덕무침의 환상적인 조화

2019/03/10 - [맛집] - [일산맛집]차이홍 - 딘타이펑만큼 퀄리티 높은 딤섬 맛집

2019/03/03 - [맛집] - [일산맛집]배꼽집 - 이베리코 흑돼지 숯불구이 벨라시타 맛집

2019/01/16 - [맛집] - [일산맛집]능라도 - 평양냉면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