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맛집]경성함바그 - 부드러우면서도 육즙이 살아있는 함박스테이크 맛집

맛집|2018. 12. 27. 20:17

크리스마스 이브에 저녁밥하기 싫어서 와이프랑 외식을 했습니다. 이번에 외식을 한 곳은 동탄 맛집으로 알려진 경성함바그입니다. 경성함바그는 가게 내부도 이색적으로 잘 꾸며져 있는데다가 주방도 오픈되어있어서 굉장히 깔끔해보입니다.


[동탄맛집]경성함바그


경성함바그는 동탄 센트럴파크 근처에 있어서 지나다니면서 자주 봤었는데 막상 먹어보지는 못했었는데 이제서야 가보게 되네요. ㅎ



제가 시킨 경성함바그입니다. 경성함바그는 독특하게 뚝배기에 담겨 나오는데, 소스가 된장찌개처럼 보글보글 끓고 있는데다가 뚝배기 속에는 단호박, 감자, 브로콜리, 당근등의 야채들과 큼직한 함바그가 들어있어서 여성들이 딱 좋아하는 구성인것 같습니다.


[동탄맛집]경성함바그


와이프는 크림커리소스 함바그를 주문했습니다. 크림커리소스 함바그는 경성함바그보다 좀 더 넓적하게 생긴 후라이팬을 닮은 뚝배기에 담겨져 나오는데 커리향이 진짜 좋네요. ㅎㅎ 경성함바그에서는 밥과 샐러드는 리필해달라고 하면 리필해준다고 하네요. ㅎ


[동탄맛집]경성함바그


경성함바그 메뉴판에 보면 경성함바그를 맛있게 먹기 위한 방법이 적혀있는데 대충 요약하면 먼저 스파게티처럼 함바그 밑에 있는 파스타면을 먼저 먹고 두툼한 햄버그 패티의 육즙을 즐기면서 소스를 듬뿍 찍어먹고 제공된 밥을 소스에 비벼서 먹으라고 하는데 막상 먹어보니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 ㅋㅋ


[동탄맛집]경성함바그


경성함바그 소스도 맛났지만 햄버그 패티는 진짜 맛있는것 같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육즙이 살아있어 입에 넣으면 소스와 육즙이 입안에서 어우러지며 몇번 씹기도 전에 목으로 넘어가버리네요. ㅎㅎ 함바그 스테이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하시겠지만 파스타와 햄버그를 같이 먹는 느낌도 들어 여러가지를 조금씩 먹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 더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암튼 맛있는 육즙이 듬뿍 들어있는 맛있는 함바그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ps. 개인적으로 제가 시킨 경성함바그보다 와이프가 시킨 크림커리소스 함바그가 더 맛있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