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맛집]정성한줄 - 엄마의 36시간 정성이 들어간 김밥 맛집

맛집|2018. 12. 26. 20:06

와이프랑 저는 김밥이랑 떡볶이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아점으로 김밥이랑 떡볶이를 먹으려고 전에 지나가다가 봐든 정성한줄이라는 김밥집에 한번 가봤습니다.


[동탄맛집]정성한줄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동탄에 정성한줄 김밥집이 세군데나 있네요. ㅎ 제가 간 곳은 능동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가게 한쪽벽에 있는 엄마의 36시간 정성이야기. 초절임 하는데 한나절 반이나 드네요. 아시는 분은 아실텐데 이곳 김밥의 특징은 단무지 대신에 사용하는 초절임 무라고 합니다.


[동탄맛집]정성한줄


김밥 두줄과 국물떡볶이를 시켰는데 일단 정성한줄 김밥과 진리의 참치마요김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정성한줄 김밥의 특징은 단무지를 쓰지않고 초절임 무를 쓴다는 점이 다릅니다. 처음에는 단무지 맛이 안느껴져서 뭐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먹었는데 먹다보니 단무지가 없어서 그런지 뭔가 훨씬 건강한 맛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동탄맛집]정성한줄


이제 국물떡볶이까지 전부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양이 적으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주문을 했는데 김밥도 정말 푸짐하고 국물떡볶이도 양이 상당하네요. ㅎㅎ


[동탄맛집]정성한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김밥 ㅎㅎ 이건 진리입니다. 맛이 없을수가 없네요. ㅎㅎ


[동탄맛집]정성한줄


간단하게 먹으려 했는데 너무 싹싹 긁어먹었네요. ㅎㅎ


[동탄맛집]정성한줄


동탄 능동에 위치한 정성한줄은 다른 곳에 비해서 가격만 봤을때는 살짝 비싼듯 하지만 양을 보면 그렇게 비싼곳은 아닌듯 합니다. 정성한줄에서 판매하는 김밥들은 전체적으로 맛이 깔끔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100% 우리 농산물을 사용한 음식들이라고 하니 웬지 모르게 더 맛나보이기도 하구요.


오늘 한끼도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조금 색다르면서도 건강한 김밥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