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한국석유공사 오피넷 - 실시간 주유소/충전소 휘발류/경유 기름값 조회 서비스

생활의팁|2017. 12. 20. 08:00

얼마전부터 기름값이 계속해서 조금씩 오르고 있습니다. 휘발류 1리터에 1400원 초반에 있던 기름값이 이제 1500원 초반의 주유소도 찾기 어렵습니다. 사실 백원차이가 얼마나 하느냐?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조금씩 쌓이면 이것도 크기 때문에 기름값을 조금이라도 아낄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주유소나 충전소의 기름값을 조회할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라고 소개해드립니다.


www.opinet.co.kr


오피넷은 한국석유공사에서 운용하는 사이트여서 믿을수있으며 스마트폰용 앱도 제공하고 있으니 스마트폰에 설치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주유소나 충전소의 기름값을 알아보기위해서는 먼저 오피넷(www.opinet.co.kr)에 접속하셔서 왼쪽 제일 위에 주유소/충전소 찾기를 클릭하세요


오피넷


오피넷에서는 해당 지역의 주소를 입력해서 해당 지역의 모든 주유소를 검색하실수 있습니다. 검색된 주유소들은 오른쪽에 지도위에 표시가되고 왼쪽에는 최저가 순으로 정렬되어 나오기때문에 왼쪽의 주유소 리스트에서 주유소를 선택하면 오른쪽 지도로 주유소 위치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오피넷


지역이 아닌 자신이 주로 이동하는 동선에 있는 주유소들을 검색하고 싶을때에는 경로/도로별 메뉴를 선택하신후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하시고 조회를 클릭하시면 해당 경로에 있는 주유소들의 기름값을 조회할수가 있습니다. 제가 자주 다니는 길을 조회해보니 호매실에 있는 GS 주유소가 나오네요 ㅋ 사실 여기 지나다니다가 몇번 가봤는데 싼편이긴 한 주유소입니다. ㅎㅎ 뭔가 신뢰감이 있는것 같습니다.


오피넷


그리고 오피넷에서는 불법행위하다가 적발된 주유소에 대한 정보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성시에 총 6군데 주유소가 불법행위로 적발되어 주유소 정보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이런 정보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피넷


이상으로 싼 주유소 찾기 위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오피넷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오피넷 참고하셔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