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압축 프로그램 추천 - 반디집

IT팁|2020. 6. 1. 18:19

많은 분들이 파일 압축프로그램으로 알집(ALZIP)을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저도 처음에는 알집을 사용하다가 반디집을 사용해보고 부터는 무조건 반디집(Bandizip)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서 어떤 것을 쓰던 무슨 상관이냐? 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있는데 반디집을 한번 써보시면 무조건 바꾸시게 될 겁니다.


파일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링크


일 압축 프로그램 추천 - 반디집


알집은 압축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알See등 여러 알 패키지 프로그램들이 있어서 한꺼번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압축프로그램 자체 성능면에서 엄청 떨어집니다. 그렇다보니 직접 알집과 반디집을 사용해보고 리뷰한 사람들의 평가에서 엄청난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반디집의 장점을 몇 가지만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빠른 압축 속도(알집과 비교해서 넘사벽)

2. 타 제품 설치 및 광고 없음

3. 기업용으로 무료로 사용 가능


반디집은 군더더기가 없어 실행 속도가 정말 빠르고 짜증을 유발하게 하는 광고도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기업에서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이기때문에 회사에서 사용시 불법소프트웨어단속에 대해서도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 압축 프로그램 추천 - 반디집


이제 파일 압축프로그램인 반디집을 한번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반디집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실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화면 아래에 사용자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 및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일 압축 프로그램 추천 - 반디집


동의 및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아무런 광고나 타 프로그램설치에 대해서 묻는 것 없이 반디집 프로그램만 설치를 수행하고 완료되면 설치를 완료하였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보여주며 설치가 완료됩니다. 정말 군더더기 하나 없이 설치가 되었습니다.


일 압축 프로그램 추천 - 반디집


반디집 정말 깔끔하지 않나요? 반디집을 한번도 사용해보지 못한 사람은 있을 수 있지만 반디집을 한번만 사용해본 사람은 없을거라는 걸 확신합니다. 아직도 알집을 사용하고 계신분들께 파일 압축프로그램으로 반디집 추천합니다.


일 압축 프로그램 추천 - 반디집


이상으로 파일 압축프로그램 반디집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2020/05/30 - [IT팁] - 윈도우10 복구 드라이브 USB 만드는 방법

2020/05/03 - [IT팁] - 카카오페이 송금확인증(이체확인증) 이메일로 받는 방법

2020/03/29 - [IT팁] - 곰플레이어 업데이트 알림 창 차단 설정 방법

2020/03/29 - [IT팁] - 3DP Chip Lite(3DP 칩 라이트) - 윈도우10 드라이버 재설치 필수 프로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