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성 톱날 수초낫

낚시정보/낚시용품|2017. 11. 16. 08:00

제가 자작해서 만든 뜰채를 개척기처럼 쓸려고 수초낫을 연결해서 사용을 몇번했었는데 수초가 물속에서 흐물흐물하게 있다보니 수초낫에 밀려서 잘 잘리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이래저래 수초제거기 사용기들을 좀 찾아보니 톱날형식으로 된 수초낫이 갈대나 수초를 제거할때 최고라고 하길래 인터넷으로 이래저래 알아보니 오성 톱날 수초낫이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일단 구입해봤습니다.



오성 톱날 수초낫은 스테인레스 재질이라서 녹같은거는 덜 슬거 같습니다. 톱날을 보니 무시무시하네요 ㅎㅎ 수초를 잘 잘라버릴것 같습니다.


이름이 오성인 이유가 혹시 수초낫에 별이 다섯개 나있어서 그런걸까요? ㅋㅋ 별모양 구멍이 다섯개 있습니다.



메이트인 차이나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이유겠죠? ㅎㅎ



기존에 가지고 있던 수초낫은 사용할때마다 웬지 조금 더 컷으면 했었는데 오성 톱날 수초낫은 커서 좋은것 같습니다.ㅎ



뭐 이것도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암튼 눈으로 보기에 제가 가지고 있던 수초낫보다는 좋아보입니다. 빨리 한번 써봐야될텐데.. 시간이 없네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