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맛집]최미삼순대국

맛집|2018. 5. 6. 09:00

저녁으로 뭘 먹을까?하다가 갑자기 순대국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최미삼순대국이라고 순대국 맛집이 있다고해서 와이프랑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최미삼 순대국은 24시간 영업을 하는 전통 국밥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시간대가 좀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은 편이네요 ㅎ 다행히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는 편하게 했습니다.


[동탄맛집]최미삼순대국


저는 순대국, 와이프는 맑은 소고기국밥을 시켰습니다. ㅎ 밑반찬은 보통 순대국집처럼 김치랑 깍두기 그리고 몇가지가 나왔습니다.


[동탄맛집]최미삼순대국


기다린지 얼마되지 않아서 팔팔 끓는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ㅎ 그런데 밥이 없어서... 머뭇거리고 있는데 밥을 주네요 ㅎ


[동탄맛집]최미삼순대국


이곳은 압력밥솥으로 밥을 해서 줍니다. 종업원분이 카트에 압력밥솥을 얹고 다니면서 직접 밥을 퍼서 줍니다. 조금 더 달라고 하니 조금 더 주시네요 ㅎㅎ


[동탄맛집]최미삼순대국


순대국에는 백순대와 일반순대가 몇개씩 섞여져 있습니다. 순대보다는 다른 부분이 훨씬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동탄맛집]최미삼순대국


밥을 다 먹어갈때쯤 되니 숭늉도 주시네요 ㅎㅎ 구수한게 맛있습니다. ㅋ


[동탄맛집]최미삼순대국


와이프가 다른 테이블에서 아이스크림 먹는다면서 가져오라고 시켜서 가봤더니 미숫가루 아이스크림이네요 ㅎㅎ 오랜만에 먹어보는 미숫가루입니다. ㅎㅎ


[동탄맛집]최미삼순대국


오랜만에 순대국을 먹었더니 맛있습니다. ㅎ 그렇지만 솔직히 말해서 순대국 맛집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압력밥솥에 밥을 해줘서 다른 곳보다 밥 맛은 좋았지만 순대국 자체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 와이프가 먹은 맑은 소고기국밥이 더 맛있는 것 같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