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Fiber - 유튜브 동영상 MP3 음원 추출 방법

IT팁|2017. 12. 15. 11:23

요즘은 멜론과 같은 서비스로 음악을 스트리밍해서 듣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그렇지만 이런 서비스에도 없는 곡들은 못들어서 아쉬운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유튜브에는 거의 모든 음악이 있기때문에 인디밴드의 직캠이나 공연동영상등을 유튜브에서 찾아서 MP3 음원을 추출해서 듣는 간단한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유튜브에서 MP3 음원을 추출하고 싶은 동영상을 먼저 찾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복사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음원 MP3 추출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복사했으면 MP3Fiber.com으로 접속을 하면 화면 가운데 다운로드할 동영상 주소를 붙여넣기로 입력합니다. 그리고 변환할 파일 포맷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음질로 하고 싶으시면 MP3(320KB)로 하시면 되고 원하시는 것을 마음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DONWLOAD MP3 버튼이 아니라 왼쪽에 있는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음원 MP3 추출


이 과정에서 몇개의 팝업창들이 뜨는데 무시하시고 닫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MP3 변환이 완료가 되면 아래와 같이 창이 뜨는데 여기서도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음원 MP3 추출


Download Now!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유튜브 동영상으로부터 추출된 MP3 음원이 다운로드가 되니 원하시는 곳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음원 MP3 추출


이상으로 유튜브 동영상에서 MP3 음원을 추출하는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2017/12/05 - [IT팁]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제일 쉬운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