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메이플 안티윈드 스토브(FMS-02) 사용후기

낚시정보/낚시용품|2018. 6. 23. 10:07

작년에 알리익스프레스로 파이어메이플 버너를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사용기를 올린다는게 벌써 1년이 넘었네요 ㅋ 늦었지만 파이어메이플 안티 윈드 스토브(FMS-02) 사용후기 올립니다.


파이어메이플 안티윈드 스토브(FMS-02) 사용후기


파이어메이플 안티윈드 스토브는 기본 커넥터가 이소 가스용이기 때문에 일반 부탄가스는 아답가 있어야 합니다. 아답타도 알리익스프레스로 샀는데 잘 되네요 ㅎㅎ


파이어메이플 안티윈드 스토브(FMS-02) 사용후기


생각보다 화력이 상당히 센것 같습니다. 아주 살짝 틀었는데도 불꽃이 장난 아닙니다.


파이어메이플 안티윈드 스토브(FMS-02) 사용후기


파이어메이플 버너로 라면 하나 끓여볼려고 코펠에다가 물을 넣고 올렸는데 물이 엄청 빨리 끓었습니다.


파이어메이플 안티윈드 스토브(FMS-02) 사용후기


화력이 좋은데다가 코펠이 1인용 코베아 솔로라서 라면국물이 넘치네요 ㅋ


파이어메이플 안티윈드 스토브(FMS-02) 사용후기


라면국물이 넘쳐서 그을음이 좀 생기기는 했지만 아무런 이상이 없습니다.


파이어메이플 안티윈드 스토브(FMS-02) 사용후기


파이어메이플 안티윈드 스토브(FMS-02)를 사용해보니 일단 장점은 화력인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던 부르스타보다 훨씬 센것 같습니다. 그런데 화력이 세서 그런지 불이 세질수록 소리가 세지는데 생각보다 소리가 커서 터지지 않을까 무섭습니다. ㅋ 그리고 가격이 싸서 만족하긴 하지만 점화장치가 없다는게 진짜 아쉽네요. 마지막으로 버너의 구조가 점화장치도 없을만큼 워낙에 단순해서 고장걱정은 전혀 없을것 같습니다.


허접한 사용후기였지만 혹시나 중국산 버너에 대한 알고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