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코어분글루텐5 사용후기

낚시정보/낚시용품|2018. 6. 25. 08:30

최근에 낚시TV를 보는데 자꾸 어분글루텐을 사용하는 모습이 자주 보이길래 어떤가 하고 궁금해서 한번 사봤습니다. 토코어분글루텐5는 대물전용 초강력점성미끼이며 새우가루가 첨가되어있다고 합니다.


토코어분글루텐5 사용후기


일단 한 봉지 뜯어봤습니다. 눈으로 보기에 어분으로 보이는 알갱이들이 많이 보입니다. 알갱이를 집어서 냄새를 맡아보니 어분인것 같습니다. 반죽을 하지 않은 상태이기에 그저 글루텐에 어분을 섞어놓은 것처럼 보입니다.


토코어분글루텐5 사용후기


노지용으로 쓸 예정이기에 물을 조금 적게 넣고 반죽을 했습니다. 딸기글루텐과는 다른 빨간색을 띄고 있으며 군데군데 어분알갱이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뭔가 어분글루텐 냄새가 좀 미묘하네요. 새우 가루가 들어있다는 것 같은데 새우냄새도 아니고 뭔가 불량식품에서 나는 인공적인 냄새가 나는데 개인적으로 좋지않네요.


토코어분글루텐5 사용후기


사실 토코어분글루텐5를 가지고 세번에 걸쳐서 낚시를 해보았는데 붕어를 제대로 낚아보지 못해서 붕어낚시에 대한 효과를 알수는 없었지만 사용해보면서 느낀점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일단 초강력점성이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손에 잘 뭍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냄새는 뭔가 이상합니다. 세번정도 사용하니 어느정도 적응이 되었는데 확실히 좋은 냄새는 아닙니다. 그리고 어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병천천과 앵천보에서 낚시를 했을때 블루길뿐만 아니라 잡어들이 굉장히 많이 달려든다는 것을 봤을때 잡어가 거의 없는 배스터에서는 효과가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잡어가 있는 강계에서는 사용하기가 매우 어려운 미끼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으로 토코어분글루텐5 사용후기였습니다. 어분글루텐 사용해보실분들은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