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산 다용도 밑밥 투척기

낚시정보/낚시용품|2018. 12. 3. 20:21

예전에 옥수수 밑밥을 주기 위해서 밑밥 투척기 하나를 구매했었는데 밑밥 주걱의 크기가 너무 작다 보니 옥수수가 많이 담기지도 않고 해서 사놓고 제대로 쓰지를 못했는데 주걱이 좀 크고 좋은 걸로 다시 사려고 하니 생각보다 비싼 느낌이 들어 못사고 있다가 이번에도 타오바오에서 밑밥 투척기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중국산 다용도 밑밥 투척기


밑밥 투척기 손잡이는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으며 카본이나 글라스 재질이 아닌 금속재질입니다. 길이는 대략 50cm정도이나 2단으로 되어있어서 최대 1m정도까지 길이가 길어집니다.


중국산 다용도 밑밥 투척기


밑밥 주걱은 두개인데 각각 밑밥 주걱의 크기는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아주 상세하게 측정해서 사이즈를 비교한 것은 아니지만 대략적으로 비교가 되도록 제 자동차 스마트키와 같이 비교해봤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국산 다용도 밑밥 투척기


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던 밑밥 투척기의 주걱사이즈는 너무 작아서 밑밥을 투척하려면 너무 여러번 투척을 해야되서 불편했었는데 적당히 큰 사이즈의 주걱이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중국산 다용도 밑밥 투척기


그나저나 대형 주걱은 생각보다 좀 더 크네요. ㅎ 여기다가 캔 옥수수 담으면 어쩌면 반캔 정도는 들어갈 것 같네요. ㅎㅎ 암튼 이걸 쓸 일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중국산 다용도 밑밥 투척기


중국산 다용도 밑밥 투척기의 가격은 대략 5천원정도입니다. 국내에도 이런 비슷한 구성으로 판매하는게 있지만 가격이 두배가 넘네요.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만져보니 튼튼해서 부서질 일은 없는것 같으니 일단 가성비는 말할것도 없네요. ㅎ


암튼 오늘도 새로운 아이템이 하나 늘어서 즐겁네요. ㅎㅎ


2018/11/12 - [낚시정보/낚시용품] - 중국산 실리콘 뜰채 개봉기

2018/11/09 - [낚시정보/낚시용품] - 중국산 수초제거기 개봉기

2018/11/08 - [낚시정보/낚시용품] - 중국산 낚시대 개봉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