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민물전자찌

낚시정보/낚시용품|2018. 8. 29. 21:35

요즘 낚시방송에서 전자케미 뿐만 아니라 민물전자찌를 사용하는 모습들이 자주 보이길래 전자찌를 사용해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에 이리저리 정보를 수집해보다가 국내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것들이 대부분 중국산이라는 것을 알게되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폭풍 검색후 주문한 민물전자찌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전자찌


주문하고 물건을 받는데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전자찌 1개에 4.35달러이니 5천원 조금 안되는 저렴한 가격이라 전자찌 10개를 주문했는데 서비스로 CR425전지 2개랑 찌탑 두개 그리고 바늘까지 보내줬습니다. ㅎ


알리익스프레스 전자찌


일반적으로 국내산이든 중국산이든 전자찌의 내구성이 별로 좋지않다는 평이 굉장히 많은데 이번에 구매한 민물전자찌의 내구성이 얼마나 갈지는 잘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전자찌


건전지를 꽂아보았습니다. 전지를 꽂지 않은 찌탑과 비교해보니 진짜 신세계네요. ㅋ 전자케미의 경우 건전지 꽂고 빼는게 너무 힘들었는데 이건 커서 그런지 상당히 쉽네요. 찌 마디마디에서 불이 들어오니 낚시할때 찌 솟는걸 보면 진짜 멋질 것 같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전자찌


이런 광섬유를 사용한 민물전자찌의 경우 주간에 낚시를 위한 주간케미 튜닝이 필요한데 일반적으로 사용하시는 플라스틱으로 된 주간케미를 사용하면 빛이 잘 통과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리콘 주간케미를 구입하셔서 아래와 같이 위에 찌톱 끝에 꽂아주면 빛이 통과해서 야간에도 좀 더 좋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전자찌


불 들어온 민물전자찌를 보고 있으니 빨리 낚시가서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ㅎㅎ

암튼 아래에 민물전자찌 링크를 남겨놓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상품 설명에 나와있는 전자찌 모델별 납 무게는 건전지를 넣지 않은 상태의 스펙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구매한 H-D05모델을 제외한 나머지는 부력이 너무 작아 노지낚시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ko.aliexpress.com/item/2018-Freshwater-Bobber-Luminous-Fishing-Floats-5-Models-Composite-Nano-Buoy-One-CR425-Battery-Crucian-Carp/32834137672.html?spm=a2g0s.9042311.0.0.4ca34c4dwnagD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