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IT팁|2019. 8. 17. 09:22

삼성 갤럭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자신의 컴퓨터에 USB로 연결하기 위해서는 삼성 갤럭시용 스마트폰 USB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 하는데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삼성에서 제조 판매하는 모든 갤럭시 스마트폰을 위한 통합 USB 드라이버를 만들어 배포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만약 삼성 갤럭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 PC와 USB연결에 문제가 생겼다면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여 휴대폰 통합 USB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서 재설치를 하시면 웬만한 문제는 모두 해결될것입니다. 

 

https://www.samsungsvc.co.kr/online/downLoadMain.do?isDownload=S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홈페이지, 모바일앱이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더욱 편리하고 새로워진 모바일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www.samsungsvc.co.kr

리뉴얼된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 링크(2021.03.19)

www.samsungsvc.co.kr/download

 

다운로드 자료실 | 스스로해결 |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문제해결이 되지 않거나 어려우시다면 인공지능 채팅 로봇으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

www.samsungsvc.co.kr

삼성 갤럭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컴퓨터에 USB 연결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기본값인 MTP 방식으로 연결이되며 윈도우 탐색기에서 USB 메모리나 하드디스크처럼 드라이브로 연결되는 것이 아닌 미디어장치로 연식되어 스마트폰 모델명으로 장치가 표시되니 자신의 스마트폰의 이름을 확인하고 해당 장치에 접속하여 사진이나 동영상을 백업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삼성 갤럭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s.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가 리뉴얼되면서 다운로드 주소가 변경되어 링크가 수정되었습니다(2021.03.19)

 

2019/01/09 - [IT팁] -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컴퓨터 USB 연결 인식 문제 해결방법

2018/02/26 - [IT팁] - 스마트폰 긴급재난문자 수신 설정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