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오랜만에 리눅스 써보니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ㅋ

일상다반사|2017. 8. 29. 23:14

어제 집에와서 컴퓨터를 켜보니 계속 무한부팅을 하네요 ㅠㅠ


파워버튼을 누르면 불이 들어왔다가 3초정도 후에 다시 꺼지고 그러다가 다시 불이 들어왔다가


다시 3초정도 후에 꺼지기를 무한반복하네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예전에 쓰던 리눅스 컴퓨터를 켜서 인터넷을 하고 있습니다. ㅋ


예전에는 열혈 리눅서라서 리눅스만으로도 전혀 불편함이 없이 잘 사용했었는데


화면캡쳐하나 하는데 엄청 구글링 했습니다. ㅋㅋ




리눅스에 설치된 파이어폭스는 버전이 11.0이네요 ㅋ


지금 파이어폭스 최신버전이 55.0이니 정말 오래전 버전인데도 티스토리는 잘되네요 ㅋ





리눅스용 mp3 플레이어인 Audacious입니다. 지금도 업데이트 잘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당시 최신곡인거같은 MP3가 들어있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emerge 해주고 싶지만 지금은 너무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했던터라 두렵네요 ㅋ


암튼 당분간 컴퓨터 고치기 전까지는 리눅스입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