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끝판왕 - 필라이트 맥주

맛집/먹을거리|2017. 8. 2. 00:00

퇴근하면서 집근처마트에 들렀는데 만원에 12캔이라면서 광고하는


가성비 끝판왕이라는 필라이트맥주가 들어와있네요 ㅎㅎ


며칠전까지는 없었는데 말이죠 ㅋ


그래서 6캔만 샀는데 5천원도 안되네요



필라이트맥주는 다른 맥주와는 달리 맥아함량이 적어서 발포주로 분류되어


주세법에 따라 보통 맥주의 주세가 원가의 72%인 반면에 발포주인 필라이트는 주세가 30%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보통 맥주에 비해서 가격이 약 40% 싸게 되는 가격경쟁력이 생기게 됩니다.



음료수 가격밖에 되지 않아서 진짜 맛이 어떨까? 궁금했었는데 잔에 따라서 한 모금 먹어보니 진짜 맥주네요 ㅋ



뭐 그렇다고 정말 맜있거나 그런건 아니네요 ㅎㅎ



그냥 평범합니다. 진짜 평범합니다.


뭔가 특색도 별로 없다보니 맥주맛인긴 한데 기억에 남는 맛이 아니네요 ㅎ


싼 맛에 먹어볼만은 한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