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지름] 낚시용 모자

일상다반사|2016.04.02 10:42

낚시를 할때 햇빛에 타는걸 방지할려고 항상 썬크림도 발라보지만 물가에 있으면 타기는 타더라구요 ㅋ


그래서 알리익스프레스에 보니 제가 원하는 것과 유사한 모자를 팔길래 질렀습니다.


2월중순에 구매했는데 이제왔네요 ㅋㅋ



머리부분이 약간만 좀 빳빳했으면 좋았을텐데 좀 흐물흐물하네요 ㅎ



햇빛 가리개가 비닐팩에 들어있네요 ㅎ



뒤쪽 햇빛 가리개입니다.



앞쪽 가리개라서 메쉬로 되어있습니다.



전체 조립을 하니 이렇습니다. -_-a  뭔가 좀 많이 엉성하네요 ㅎㅎ





이상과 현실? ㅋㅋ


ps. 좀 작아요 ㅜㅜ 머리 큰 사람에게는 비추 ㅋ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말에 비 ㅠㅠ  (0) 2016.04.14
투표하고 왔어요  (0) 2016.04.13
택배 도착 ㅋ  (0) 2016.04.12
위메프 쿠폰 도착!  (2) 2016.04.06
[지름] 낚시용 모자  (0) 2016.04.02
고복지 낚시행위제한  (0) 2016.03.22
위메프에서 절대쿠폰 받았네요ㅋ  (0) 2016.03.17
택배 개봉기  (0) 2016.03.16
9900원짜리 Sally  (0) 2016.03.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