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지킴이약국 - 주말 휴일 야간에 문 여는 약국 검색

생활의팁|2017. 11. 29. 10:00

보통 약국도 기본적으로 주말과 야간에는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추운 겨울에 휴일이나 밤늦게 갑자기 아프기라도 하면 정말 난감합니다. 비상약이라도 있으면 먹을텐데 아니면 혼자서 아픈몸을 이끌고 이곳저곳 약국을 찾아다녀야 하는 고생을 해야합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대비해서 전국 각 지역에는 주말 그리고 심야에도 운영하는 약국들이 있는데 이러한 약국들을 쉽게 찾도록 도움을 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휴일지킴이약국(www.pharm114.or.kr)


휴일지킴이약국은 대한약사회에서 만든 주말이나 휴일, 야간에 운영하는 약국들을 검색해볼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연중 무휴로 운영하는 약국도 찾을수 있고 설이나 추석과 같은 긴 연휴동안 운영하는 약국들도 검색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현재 운영이 되고 있는지와 약국의 주소와 지도, 연락처등까지 확인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용방법은 휴일지킴이약국 www.pharm114.or.kr로 접속하셔서 화면 가운데 날짜 시간 지역을 입력하시고 검색버튼을 누르시기만 하면 됩니다.


휴일지킴이약국


제가 사는곳인 동탄으로 검색해봤는데 약국이 엄청 많이 나오네요 ㅋ 약국명이랑 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 그리고 현재운영여부까지 나오네요. 검색리스트에 약국정보들이 나오기는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 약국을 운영하지 않는 곳도 있으니 반드시 미리 전화로 확인하신 후 방문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


이상으로 휴일지킴이약국 - 주말 휴일 야간에 문 여는 약국 검색 방법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