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 구입 및 사용 후기

낚시정보/낚시용품|2022. 3. 3. 10:0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사용하던 중국낚시대들의 낚시집(낚시대 케이스)에 계속적으로 조금씩 문제가 생겨서 아예 교체를 하기 위해서 코러낚시에서 판매하고 있는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중)를 구매했습니다.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는 예전에 천어존 중국낚시대를 넣어서 사용하기 위해서 대(大) 사이즈로 구매했었는데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전혀 부족함이 없어서 이번에는 중(中)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https://withbbang.tistory.com/entry/픽토리-민물낚시대-레자-케이스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

타오바오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중국산 민물낚시대를 구매하는 경우 낚시집, 낚시대 케이스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게다가 천어존 같이 접은 길이가 93cm이상이 되는 낚시대들은 케이스

withbbang.tistory.com

타오바오에서 구입한 저렴한 중국낚시대에 사용하려고 시선 낚시집을 한번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 솔직히 저렴한 가격 때문에 구매하기는 했었는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품질이 너무 좋지 않았습니다. 특히 지퍼가 쉽게 고장이 났습니다.

https://withbbang.tistory.com/entry/시선-낚시대-케이스

 

시선 낚시대 케이스(낚시대집)

벌써 2월 중순이 넘어서 슬슬 출조준비를 하려고 지난 번에 구매한 중국 낚시대를 위해서 붕어가 바라본 하늘에서 판매하고 있는 시선 낚시대 케이스(낚시대집)를 구매했습니다. 개당 4천원입니

withbbang.tistory.com

택배로 배송을 받아서 처음 봤을 때 낚시대 케이스가 좀 작아 보였었는데 시선 낚시 케이스와 비교해보니 확실히 폭이 좀 많이 차이가 나네요.

교체하려던 시선 낚시대 케이스에 사용하던 릉긍 50대를 꺼내서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에 넣어보니 다행히 겨우겨우 들어갑니다. 낚시대가 더 컸으면 넣지도 못해서 다른 낚시대 케이스를 알아봐야 했을 텐데 다행입니다.

릉릉 낚시대들 전부 낚시대 케이스를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로 교체했습니다. 채비와 찌까지 넣어놓으니 아주 빵빵해졌습니다. 그래도 살짝 빡빡할뿐 케이스가 터질 정도는 아닙니다.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 대(大) 사이즈처럼 아무런 문제 없이 앞으로 고장 없이 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