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국제대교 상판 붕괴

일상다반사|2017. 8. 26. 23:45

평택호로 낚시갔다가 집에 갈려고 오성IC쪽으로 가는데 경찰들이 길을 완전 차단을 하고


지나가는 차들을 전부 우회시키길래 뭔가 했는데 집에 와보니 건설중인 평택국제대교가 붕괴되었다네요


평택국제대교 붕괴로 43번 국도 오성~신남 14km 전면 통제


붕괴시간을 보니 오후 3시 21분이라고 나오는데 저도 낮에 이쪽도로로 지나갔었는데


다행히 붕괴된 시간대는 아니여서 다행이네요



요즘 뭔가 크게 문제가 된적은 없지만 이것저것 일진이 좀 안좋은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


당분간 좀 조심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