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 누락 체크 방법(whereispost.com)

IT팁|2018. 1. 20. 19:41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많은 분들이 자신의 발행한 글이 네이버에 정상적으로 노출되어 검색이 되고 있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으실건데 티스토리 블로그 글들이 검색에 누락되지 않았는지 체크해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whereispost.com


이 사이트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발행한 글이 네이버 검색시 정상적으로 검색이 되고 있는지를 확인해주는 서비스이며, 블로그 검색 통누락 및 발행 글이 일부가 검색에 누락되고 있는지 쉽게 확인하기 위해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네이버 검색 누락 체크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블로그 검색 누락 체크하기 위해서는 먼저  whereispos.com 에 접속하셔서 자신의 티스토리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검색 누락 체크


그러면 자신의 블로그의 글 목록들이 나오고 그 옆에 상태 표시가 나오는데 녹색 전구가 표시된 글들은 정상적으로 검색이 되고 있는 글들을 나타내는 것이며 만약 빨간색 전구표시가 있는 글이 있다면 네이버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글을 표시하는 것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현재 제 블로그는 검색이 누락된 글이 안보이네요 ㅎ


이상으로 블로그 네이버 검색 누락체크 서비스인 whereispost.com 소개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