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개봉기

일상다반사|2016. 3. 16. 20:14

인터넷으로 일요일에 주문을 하고 결제는 했는데 주문내역이 사라지는 불상사가 발생해서 배송이 안되는건 아닌가?하고

고객센터에 연락도 해보고 했는데 오늘 도착했습니다. ㅋ


택배박스를 보니 고생한 흔적이 역력하네요. 위쪽에는 살짝 찢어지기도 하고 한쪽 모서리는 눌려서 움푹 들어가 있네요.



그렇다고 특별한게 들어있는게 아니다보니 별 불만은 없고 보내는 쪽이 보호가 필요한 부분은 뽁뽁이로 싸줘서 아무런 문제가 없네요



니베아 바디로션 개당 4900원

동의생금 치약 개당 460원

스킨리페어로션 2000원


참 저렴하죠? ㅋㅋ 지난주에 마트가 가보니 니베아 바디로션은 2개 세트가 13000원인가 하는거 같던디 ㅎㅎㅎㅎ



그리고 뽁뽁이로 보호되어있었던 이건 바로 조공용으로 구입한 겁니다. ㅎㅎ


살짝 열어보니 나름 내용물이 알찬거 같네요 ㅎㅎ



이상 택배 개봉기였습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