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를 잘 합시다

일상다반사|2016. 4. 29. 20:49

오늘 퇴근을 하고 집에와서 저녁을 먹으려고 하는데 가스렌지를 보니 온갖 생각이 교차하네요


혼자 살다보니 귀찮아서 청소를 잘 안했네요. 사진을 보니 혐짤이 될수 있는거 같아서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_-;;



언제인지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다이소에서 구입한 베이킹소다입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사놓고 한번도 사용을 하지 않았습니다. -_-



일단 뿌립니다.



어느정도 뿌려서는 감당이 안되네요 일단 최대한 구석구석 뿌리고 잠시 기다립니다.



받침틀을 제거하니 이것 참 장난 아니네요 -_-; 더 많은 것들이 보이네요



철수세미로 빡빡 밀어보니 효과가 있네요



이제 모자이크는 안해도 될듯 싶습니다. ㅎㅎ



가스 뚜겅도 철수세미로 빡빡 밀었습니다. ㅋ



아 이제 마음이 좀 후련하네요 ㅋ


요리를 하고 바로 청소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노력하야겠습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