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구입 및 개봉기

일상다반사|2019. 8. 1. 20:22

저의 경우 얼굴에 수염이 많이 나는 편이라서 전에 레이저 제모도 해보기도 했는데요. 제모를 하더라도 안나는 건 아니기 때문에 면도를 해야합니다. 그동안 질레트 마하3라는 면도기로 면도를 했었는데 면도날도 떨어졌고 다시 구입해야 해서 새로 사는 김에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ㅎ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구입 및 개봉기


다른 질레트 면도기와 비슷한 스펙이긴 하지만 플렉스볼이라는 기술(?)을 적용하여 상하좌우로 면도날의 방향을 움직여줌으로써 얼굴면에 면도날이 밀착이 되게 하여 얼굴면을 따라서 매끄럽게 면도가 가능하도록 제작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구입 및 개봉기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본체입니다. 전체적으로 이전 모델들과 크기와 모양은 비슷합니다. 다만 플렉스볼이 면도날 바로 뒤에 있는데 이것 때문에 곡선으로 이루어진 모습이 웬지 멋있어 보입니다. ㅋ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구입 및 개봉기


면도기 아래쪽 모습입니다. 손잡이 부분에 우둘투둘하게 되어있는 디자인되어있는데 손으로 잡아보니 그립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고무재질로 면도할때 물에 젖더라도 미끄럼 방지도 잘되고 마음에드네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구입 및 개봉기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는 면도기 손잡이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진동이 발생하는데 면도를 할때 면도날에 진동을 주어 면도가 잘되도록 한다는 건데 개인적으로 이게 좋은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손잡이 뒤쪽에는 건전지가 들어있는데 싸구려 중국산이 아닌 나름 이름있는 듀라셀 건전지가 들어있네요. ㅎㅎ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구입 및 개봉기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는 5중날을 사용합니다. 면도기 상단에는 녹색빛의 에멀젼이 발라져 있는데 물에 닿으면 조금씩 녹아서 미끄럽게 만들어줌으로써 피부 손상을 방지하는 목적으로 있는거라고 하네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구입 및 개봉기


플렉스볼이 뭔가 엄청난 기술인가 했는데 실제로 구조를 보니 그렇게 복잡한 건 아니네요. 그저 상하좌우로 움직이도록 만들어져 있는데 그냥 놔두면 덜렁거리니 가운데 탄성이 있는 철판이 잡아주는 거네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구입 및 개봉기


면도날은 어떻게 분리하는 거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아무리 찾아봐도 분리를 하기 위한 구조가 보이질 않아서 그냥 당겨보니 빠지네요. ㅋ 전에 사용하던 면도기는 누르고 당기는 식이였는데 이건 그냥 좀 힘을 줘서 당기면 빠지네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구입 및 개봉기


기존에 사용하던 면도기에 비해서 얼마나 좋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동안 질레트 면도기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기에 믿고 구매했는데 아직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마음에 드네요. ㅎ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구입 및 개봉기


좀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나중에 사용후기 올리겠습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