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층내림 실리콘 살림망 노지 사용 팁

낚시정보|2019. 5. 14. 10:30

낚시를 하고나면 젖은 살림망때문에 지난번에 중국 타오바오에서 중층내림 실리콘 살림망을 저렴하게 구매했었는데 막상 사용하려고 보니 살림망 거치에 문제가 있네요. 아래와 같이 봉이 있는데 중층낚시용 소좌같은게 있다면 살림망을 거치하기 위한 장치가 있어서 상관없지만 저처럼 좌대없이 받침틀만 있는 경우는 문제가 있네요.


중층내림 실리콘 살림망 노지 거치용 뒤꽂이


물론 받침틀이 있는 경우 받침틀 빈 곳에 받침대 꽂듯이 살림망을 거치해놓을 수 있지만 낚시대를 10대 전부 다 펴놓거나 자리가 애매하면 살림망을 거치하기도 애매해서 어찌할까?하다가 문득 낚시대 뒤꽂이를 이용하면 사용할수 있지않을까?해서 바로 낚시가게에 가서 브레이크형 뒤꽂이를 사왔습니다. ㅋ


중층내림 실리콘 살림망 노지 거치용 뒤꽂이


구매하면서 브레이크형 뒤꽂이에 총알이 걸리도록 하는 홈에 살림망 봉이 딱 맞기를 기대했는데 역시나 홈이 살짝 작네요. ㅋ 그렇지만 다행이도 총알 구멍이 조그만 더 크면 사용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을듯 싶습니다. ㅎㅎ


중층내림 실리콘 살림망 노지 거치용 뒤꽂이


그래서 안쓰는 뒤꽂이 끝을 가스렌지 불에 달궈서 새로 사온 뒤꽂이 총알 구멍에 넣어 살살 비벼 보니 뒤꽂이 총알 구멍이 녹아서 커지네요. ㅎ


중층내림 실리콘 살림망 노지 거치용 뒤꽂이


허접하지만 완성되었습니다. ㅋ 살림망 봉이 쉽게 빠지지 않도록 빡빡하도록 했는데 이 정도면 노지에서 땅에다 박아놓고 살림망을 꽂아주면 아무 문제 없을 것 같네요. ㅎ


중층내림 실리콘 살림망 노지 거치용 뒤꽂이


처음에 이 살림망을 구매하고나서 노지에서 사용할때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이 있었는데 혹시나 저와 같은 중층내림 살림망을 노지에서 낚시하실때 사용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살림망 거치용 뒤꽂이 하나 준비해두시면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을것입니다. 참고하세요.


2019/03/23 - [낚시정보/낚시용품] - 중국산 중층내림 실리콘 코팅 살림망 개봉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