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산 낚시대 개봉기 2탄

낚시정보/낚시용품|2018. 12. 10. 19:44

지난번에 타오바오에서 요즘 한창 핫한 천어존 낚시대를 구입해보고 나름 괜찮아보여서 또 다시 타오바오에서 낚시대 직구에 도전했습니다. 지난번에 장대를 구입해보니 아직 저에게 장대가 그렇게 잘 맞는건 아닌듯해서 이번에는 짧은 낚시대들로 직구를 했습니다


중국 타오바오 낚시대 직구


그러나 두번이나 배송누락이 발생했습니다. 첫번째는 판매자가 배송 실수로 누락해서 알리왕왕으로 물품갯수가 맞지 않다고 컴플레인을 걸어서 나머지를 배송했더니 이번에는 몰테일에서 누락시켜서 11월 11일 광군제때 주문한 낚시대가 이제서야 전부 도착했네요.


중국 타오바오 낚시대 직구


이번에 주문한 낚시대는 짧은대들로 20대와 25대입니다. 각각 4대씩 총 8대로 대략적으로 10만원이 채 안되는 금액으로 구매했습니다. 저렴한 낚시대이긴 하지만 손잡이대의 도장은 상당히 잘 되어있습니다. 대당 1만 2천원정도밖에 하지 않아서 사진빨이 아닌가 했는데 사진과 동일한 것 같습니다.


중국 타오바오 낚시대 직구


앞마개도 허접하지 않고 좋습니다. 낚시대의 디자인도 거의 마음에 드는데 제일 위에 무슨 뜻인지 모를 LISHI가 너무 아쉽습니다. 이런 글씨보다는 문양을 새겼으면 훨씬 멋있어 보였을 것 같네요.


중국 타오바오 낚시대 직구


낚시대 뒷마개입니다. 낚시하다가 대형어에게 낚시대를 빼앗기지 않도록 총알을 걸수있도록 고리가 있는데 많이 보던 낚시대 뒷고리와는 다르네요. 손으로 밀어넣으면 들어가고 당기면 나오는 구조입니다.


중국 타오바오 낚시대 직구


헐 낚시대를 폈다가 접으면서 탁탁 쳤더니 뒷마개가 뽑히네요. 뒷마게를 보니 접착제가 많이 발라져 있는데 단단히 접착이 되지 않았나 봅니다.


중국 타오바오 낚시대 직구


뭐 그래도 이정도 가격이면 감수해야죠. 굳어있는 기존 접착제를 긁어내고 순간접착제로 붙이면 될거 같습니다.


중국 타오바오 낚시대 직구


순간접착제를 살짝 발라주면서 쭉 밀어넣었습니다. 이제 굳기만 하면 사용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중국 타오바오 낚시대 직구


헐 또 다른 낚시대의 뒷마개가 또 빠지네요. 두대나 이런걸 보니 뒷마개 접착 공정에 문제가 있네요. 접착제를 좀 만져보니 접착제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은것 같습니다. 에폭시같은걸로 했으면 절대 이렇게 쉽게 떨어질것 같지 않은데 너무 쉽게 떨어지네요.


중국 타오바오 낚시대 직구


중국 낚시대는 대형어를 주로 상대하다보니 보통 장절에다가 뻣뻣하고 무거운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단절이면서 제가 가지고 있는 순부들 낚시대보다 좀 덜 뻣뻣하고 가벼운 낚시대를 찾았었는데 찾기도 굉장히 어려웠고 일단 제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게 이것밖에 없더라구요.


중국 타오바오 낚시대 직구


아직 낚시하러가서 붕어를 걸어보지는 못했지만 낚시대는 마음에 듭니다. 내년 봄에 한번 잘 사용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중국산 낚시대 개봉기 2탄이였습니다.


2018/12/03 - [낚시정보/낚시용품] - 중국산 다용도 밑밥 투척기

2018/11/12 - [낚시정보/낚시용품] - 중국산 실리콘 뜰채 개봉기

2018/11/09 - [낚시정보/낚시용품] - 중국산 수초제거기 개봉기

2018/11/08 - [낚시정보/낚시용품] - 중국산 낚시대 개봉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