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코 USB충전 멀티수납 17인치 노트북 백팩 구입 및 개봉기

일상다반사|2019. 8. 13. 21:28

지난번에 MSI GP75 Leopard 9SE 노트북을 구입했었는데 집에서만 사용한다면 상관없겠지만 노트북을 넣어다닐 가방이 필요해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고 최종적으로 오주코 USB충천 멀티수납 17인치 노트북 백팩을 구입했습니다.


오주코 USB충전 멀티수납 17인치 노트북 백팩 구입 및 개봉기


처음에는 오주코라는 이름때문에 일본제품인가?라는 생각을 했는데 중국산 제품입니다. 일단 가격은 3만원 초반대로 17인치 노트북 백팩치고 저렴한데다가 인터넷 사진을 봤을때 디자인도 괜찮아보여서 구매했습니다.


오주코 USB충전 멀티수납 17인치 노트북 백팩 구입 및 개봉기


오주코 17인치 노트북 백팩의 앞면은 깔끔한 느낌의 디자인인 반면에 뒷쪽의 모습은 등산가방과 같이 약간 투박한 느낌의 모습을 하고 있네요. 가방이 좀 큰 편이기에 많은 물건을 넣어다닐 경우 등쪽에 쿠션이 많이 있는 편이 좋기는 하기에 그다지 불만은 없습니다.


오주코 USB충전 멀티수납 17인치 노트북 백팩 구입 및 개봉기


노트북 백팩 안쪽 모습입니다. 안쪽에는 17인치 노트북을 넣어둘 공간이 있고 추가적으로 아이패드와 같은 소형 태블릿을 넣을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그리고 조그만한 소품들을 넣어둘 공간도 여러개 있습니다.


오주코 USB충전 멀티수납 17인치 노트북 백팩 구입 및 개봉기


제가 가진 노트북이 17.3인치이다보니 혹시나 0.3인치 때문에 노트북을 백팩에 넣을때 잘 들어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살짝 여유가 있네요.


오주코 USB충전 멀티수납 17인치 노트북 백팩 구입 및 개봉기


가방 안에 외장배터리를 두고 케이블을 꽂아 외부에서 충전할수 있는 단자입니다. 제 주위에 다른 분들도 가지고 다니는 가방에 이런 충전단자가 있는걸 보기는 했는데 사용하는건 한번도 본적이 없네요. 저 역시 사용할것 같지도 않구요 ㅋ


오주코 USB충전 멀티수납 17인치 노트북 백팩 구입 및 개봉기


백팩 반대쪽 옆면에는 우산이나 물통같은걸 꽂아놓을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예전에 학교다닐때 가방 옆에 그물망처럼 되어있어서 항상 우산을 꽂아서 다녔었는데 오주고 17인치 노트북 백팩은 지퍼도 있고 뭔가 좀 과한것 같네요.


오주코 USB충전 멀티수납 17인치 노트북 백팩 구입 및 개봉기


오주코 17인치 노트북백팩을 살펴보니 이곳저곳에 지퍼들이 많이 있어 열어보니 조그만한 공간들이 많이 있긴한데 너무 작아서 별로 쓸만한 공간이 아니네요. 그나마 쓸만한 공간은 노트북 백팩 정면 상단의 지퍼는 열어보니 나름 쓸만한 공간이 나오네요.


오주코 USB충전 멀티수납 17인치 노트북 백팩 구입 및 개봉기


그리고 안에 물건들을 담을수 있는 주머니가 또 있는데 솔직히 이건 너무 오바인듯 싶네요. ㅋ 그래도 3만원 초반대의 노트북 백팩치고는 수납공간도 넓고 내구성도 좋은듯 해보여서 마음에 드네요. 다만 무게감이 좀 많이 느껴지네요. 전체적으로 무게감만 조금 더 적었더라면 더 좋았을테지만 그래도 가격 대비 해서는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노트북 백팩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07/31 - [일상다반사] - MSI GP75 Leopard 9SE 게이밍 노트북 구입 및 개봉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