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컵밥 - 참치와사비 마요덮밥

맛집/먹을거리|2018. 3. 27. 21:41

마트에 갔더니 새로운 오뚜기 컵밥들이 있네요. ㅋ 지금까지 먹어본적이 없는 참치와사비 마요덮밥이 끌려서 사봤습니다. ㅋ 뭔가 알 것 같은 맛이긴 하지만 먹어본적이 없기에 이번에 시도를 해봤습니다.


오뚜기 컵밥 - 참치와사비 마요덮밥


참치와사비 마요덮밥은 참치소스와 와사비마요네즈, 밥친구, 컵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참치와사비 마요덮밥을 살때 참치마요덮밥도 있던데 아마도 이 구성에서 와사비마요네즈만 다를거 같네요 ㅋ


오뚜기 컵밥 - 참치와사비 마요덮밥


참치소스는 데리야끼 소스가 곁들여저 있어서 달콤짭짤한 맛이라고 합니다. ㅋ


오뚜기 컵밥 - 참치와사비 마요덮밥


참치소스를 먼저 놓고 밥을 넣은 다음 컵밥 용기로 덮은 다음 전자렌지에 돌리면 소스가 튀는 것과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줍니다.


오뚜기 컵밥 - 참치와사비 마요덮밥


전자렌지에 2분간 돌린 후에 밥친구를 넣어줍니다.


오뚜기 컵밥 - 참치와사비 마요덮밥


그런 다음 와사비 마요네즈를 넣어줍니다. 와사비 마요네즈는 와사비가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마요네즈가 살짝 푸르스름한 색이네요 ㅎ


오뚜기 컵밥 - 참치와사비 마요덮밥


동봉된 플라스틱 숟가락으로 참치소스와 와사비 마요네즈를 밥에 쓱쓱 비비니 와사비 냄새가 확 풍겨지네요 ㅎㅎ


오뚜기 컵밥 - 참치와사비 마요덮밥


코끝이 찡하네요 ㅎ


오뚜기 컵밥 - 참치와사비 마요덮밥


오뚜기 컵밥 - 참치와사비 마요덮밥 생각보다 맛있네요 ㅎ 와사비마요 덮밥을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괜찮아보이네요 ㅎ 전 매일 먹어보라면 별로 당기지 않기만 가끔씩은 와사비향이 생각나서 먹을것 같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