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우투(ALLOWTO) : 무료 이미지 공유 사이트

IT팁|2017. 11. 24. 08:48

블로그에 다양한 글을 많이 쓰시는 분들은 그 글에 맞는 사진이 많이 필요합니다. 직접 찍은 사진이 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때는 인터넷을 검색해서 적합한 사진을 찾아서 글을 쓰게 되는데 그러다보니 찾게되는 무료 이미지 공유사이트인 얼라우투(ALLOWTO)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얼라우투(ALLOWTO)는 A가 B하는 것을 허락하다라는 의미로 시작하여, 읽는 공간이 아닌 보는 공간이 되어 개인이나 기업에 관계없이 기한과 용도에 제한없이 이미지를 영구히 사용할수 있도록 만든 혁신적인 무료 이미지 서비스입니다. 


얼라우투(ALLOWTO)는 일주일에 한번씩 새로운 사진이 업데이트 되는데 주로 하늘, 구름, 단풍등의 감성적인 느낌의 사진들이 업데이트 됩니다. 


얼라우투1


회원가입을 해도 되지만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모든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아서 무료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개인 및 상업적인 웹사이트등에 사용할수 있으며 보통 출처정도만 밝히는 정도로 상업적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얼라우투2

카테고리별 보기도 가능하며 BEST PICK, 인기사진, 신규사진등 원하시는 사진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물론 키워드를 이용한 검색도 가능합니다. 


얼라우투3


이상으로 무료 이미지 공유 사이트인 얼라우투(ALLOWTO)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