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씨 동영상 만들기(사진으로 간편하게 동영상 만드는 방법)

IT팁|2017. 11. 25. 16:40

전에 알씨로 동영상 조행기를 한번 만들어본 적이 있는데 간편하고 좋은 것 같아서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라고 사진으로 간편하게 동영상 만드는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알씨는 이미지 뷰어로 유명한 툴인데 알씨를 설치하시면 알씨 동영상 만들기도 가능하며 알씨를 설치할때 같이 설치가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씨 동영상 만들기


바탕화면에 "알씨 동영상 만들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알씨 동영상 만들기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순서에 따라서 수행하시기만 하면 간단히 만들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먼저 사진으로 동영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사진을 선택해야합니다. 화면 오른쪽 제일 위쪽에 사진추가 버튼이 있는데 클릭하시면 됩니다.



사진 추가 버튼을 누른다음 동영상으로 만들고 싶은 사진들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선택한 사진들이 나열이 됩니다. 이대로 화면 제일 오른쪽 아래의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셔도 동영상은 만들어집니다. 다만 배경음악과 재생시간은 조절할수 있지만 그래도 동영상이 좀 아쉽죠? ㅋ 좀 더 멋있게 효과를 넣고 싶으시면 오른쪽 제일 위쪽에 상세꾸미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알씨 동영상 만들기


상세꾸미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동영상에 간단하게 자막을 넣을수 있습니다. 먼저 동영상으로 변환될 사진을 선택하시고 자막을 타이핑해서 넣으시고 폰트 글자크기등을 조절하고 자막의 위치와 효과등도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알씨 동영상 만들기


두번째로 화면 디자인을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동영상에 사진이 표시될때 배경에 다양한 효과를 줄수 있습니다.


알씨 동영상 만들기


마지막으로 화면 효과입니다. 사진과 사진이 전환될때 사진이 나타나고 또는 사라질때의 효과등을 선택해서 설정할수 있습니다.


알씨 동영상 만들기


다른 좋은 프로그램들에 비해서 기능이 뛰어난 것은 아니지만 간편하게 만들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서 알씨 동영상 만들기(사진으로 간편하게 동영상 만드는 방법)를 정리해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