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캠핑 코펠 세트 구입 및 개봉기

낚시정보/낚시용품|2022. 1. 9. 10:00

낚시를 다니면서 간단하게 라면을 끓여먹거나 하려고 그동안 코베아 솔로2라는 코펠을 구입해서 들고다녔었는데 워낙에 작다보니 뭔가를 조리하는게 너무 제한이 되어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코펠세트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2만원 조금 안되는 금액으로 구입을 하고 약 10일정도 걸려서 배송을 받았는데 박스도 없고 그냥 충격방지 에어쿠션에 둘러쌓여서 왔네요.

기존 코베아 솔로2는 조그만한 냄비가 두개였지만 이번에 구매한 코펠은 냄비 하나 그리고 후라이팬, 주전자가 세트로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코베아 솔로2의 냄비는 너무 작아서 라면하나 끓일때에도 면이 네모난 형태이면 냄비에 들어가지 않아서 네조각으로 부셔서 넣어야했는데 이건 라면 하나는 그냥 그대로 들어가는데다가 라면 두봉지는 충분히 끓여낼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후라이팬입니다. 코베아 솔로2에서는 냄비 뚜껑을 후라이팬 대용으로 쓸 수 있다고 되어있지만 너무나 작은 사이즈여서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았네요. 이번에 구입한건 일단 야외서 뭐라도 요리 한번 해볼 수 있을것 같은 사이즈입니다.

그리고 코베아 코펠은 손잡이들이 전부 그냥 쇠로 되어는데 버너 열기에 뜨거워질때가 있어 가끔 손으로 잡다가 뜨거워서 놀란적이 있는데 이건 손잡이에 플라스틱이 있어서 뜨거운거 걱정없이 잡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주전자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구입한 코펠세트에는 앙증맞은 주전자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스펙상으로는 0.8L의 물이 들어간다고 되어있습니다.

지난 번에 낚시갔을때 컵라면 먹을때 사용해봤었는데 컵라면 하나 정도는 충분히 가능합니다.

게다가 냄비 안에 주전자가 쏙 들어가니 기존 코베아 솔로2에 비해서 좀 더 크지만 부피 걱정도 별로 할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이름 모를 코펠, 앞으로 잘 사용해보겠습니다.

 

ps.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알리익스프레스 링크를 남겨놓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리익스프레스

https://ko.aliexpress.com/item/4000464006946.html?spm=a2g0o.9042311.0.0.36c34c4d7jN9x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