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맛집]더줌국밥

맛집|2018. 4. 12. 08:00

약 두달전쯤 처남때문에 장인어른께서 안성에 갔다가 우연히 식사하러 가서 식사를 하시고 저한테 극찬을 하신 식당이 있는데 이번 주말에 안성에 갈 일이 있어서 처남이랑 와이프랑 같이 한번 들러왔습니다. ㅋ


가게 이름이 더줌국밥입니다. 뭘 더준다는건지 ㅎㅎ 암튼 가게 이름 재밌네요 ㅎㅎ



[안성맛집]더줌국밥


수육을 하나 시킬려고 했는데 애매한 시간대에 가서 아직 준비가 되질 않았다고 해서 그냥 소고기 국밥, 육개장, 물막국수 하나씩 시켰습니다.


[안성맛집]더줌국밥


조금 기다리는데 음식나오는 걸보니 허걱 ㅋ 국밥 그릇 크기가 세수대야입니다. ㅋ 국물만 많은게 아니라 건더기도 상당히 많습니다.


[안성맛집]더줌국밥


물막국수도 세수대야 크기입니다.


[안성맛집]더줌국밥


소고기 국밥에 고기가 엄청 많습니다.


[안성맛집]더줌국밥


국밥이다보니 밑반찬은 별거없지만 음식들 전부 양이 장난이 아닙니다.


[안성맛집]더줌국밥


소고기 국밥에 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 좀 나눠줘도 여전히 고기가 많습니다. ㅋ


[안성맛집]더줌국밥


시원한 물막국수도 나눠먹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좀 더 쫄깃쫄깃해서 맛납니다. ㅎ


[안성맛집]더줌국밥


육개장에 밥 한공기 넣었더니 밥이 부족해 보입니다. ㅋ 그래서 밥 한공기 더 넣었습니다. ㅋ 참 여기는 밥이 무한리필됩니다. ㅎㅎ


[안성맛집]더줌국밥


잘 먹었습니다.


[안성맛집]더줌국밥


맛도 맛이지만 국밥의 양은 정말 지금까지 먹어본 국밥들 중에서 제일 실한 것 같습니다. 국밥 한 그릇에 8천원이란 돈이 전혀 아깝지 않네요 ㅎㅎ 안성맛집 더줌국밥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