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비빔국수

맛집/먹을거리|2017. 8. 9. 21:11

전에 홈플러스에서 한개에 천원으로 세일을 하고 있길래 야식으로 먹을려고 사놨었는데


드디어 그날이 왔네요 ㅋ



진공소면과 비빔양념장, 김깨스프가 들어있습니다.



소면은 보통 국수길이보다 좀 짧아서 냄비에 쏙 들어가네요 ㅎㅎ



면을 삶은 다음 차가운 물에 넣고 문질리서 전분기를 제거해주면 좀더 맛있습니다. ㅋ



김깨가루가 엄청 많이 들어있습니다. ㅎ



젓가락으로 비빔양념과 김깨가루를 잘 섞으니 진짜 먹음직스럽습니다.



금방 먹었습니다. 한개로는 살짝 양이 적은듯 ㅋ



매콤새콤한 비빔국수이기는 합니다만 매콤은 살짝 부족한 느낌입니다.


살짝 매운 비빔국수를 기대하셨으면 좀 싱거우실수 있는 옛날 스타일 비빔국수네요 ㅎㅎ


그렇지만 자극적이지 않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