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첸향 미니이지포크 - 숯불향, 달콤, 짭짤 싱가폴 국민육포

맛집/먹을거리|2019. 2. 9. 09:00

이번 설날에 본가에 내려갔을때 제수씨가 설 선물로 아주 화려한 선물세트를 줘서 뭔가 하고 봤는데 싱가폴 국민 육포 브랜드인 비첸향 미니이지포크 육포라고 하네요. ㅎ 와이프는 먹어본적이 있다는데 저는 아직까지 먹어본적이 없어서 뭔지 몰랐습니다. ㅋ


비첸향 미니이지포크 - 숯불향, 달콤, 짭짤 싱가폴 국민육포


비첸향은 좋은 품질의 고기를 대나무 체에다가 펼쳐서 반건조한 다음 숯불에서 천천히 훈연한 다음 뜨거운 그릴에서 한번 더 구워내서 완성된다고 합니다.


비첸향 미니이지포크 - 숯불향, 달콤, 짭짤 싱가폴 국민육포


고급 앨범같은 케이스를 열어보면 아래와 같이 육포가 들어있습니다. ㅋ 선물 받자마자 몇개는 먹어서 비어있는 곳이 있긴 하지만 선물세트 포장이 진짜 과대포장이네요 ㅎㅎ


비첸향 미니이지포크 - 숯불향, 달콤, 짭짤 싱가폴 국민육포


비첸향 미니이지포크는 조그만하게 전부 개별진공포장이 되어있어서 보관하기 편리합니다. 다만 사이즈가 너무 아담하네요. ㅎㅎ 저처럼 많이 먹는 사람은 뜯어먹기 귀찮을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ㅋ


비첸향 미니이지포크 - 숯불향, 달콤, 짭짤 싱가폴 국민육포


비첸향 육포는 전통방식으로 수제로 만들어진다고 하며 천연재료만 사용하고, 무방부제, 무색소, 무인공향료, 무MGS첨가라고 합니다.


비첸향 미니이지포크 - 숯불향, 달콤, 짭짤 싱가폴 국민육포


비첸향 미니이지포크는 먹을때 뜨거운 물에 5분정도 중탕해서 데우면 고기의 기름이 녹아서 더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하나 뜯어서 먹어보니 비첸향 미니이지포크는 다른 육포들과 달리 육질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데다가 숯불향과 달콤 짭짤한 맛의 조화가 있어서 먹다보면 맥주가 자동으로 생각이 나네요 ㅎㅎ


비첸향 미니이지포크 - 숯불향, 달콤, 짭짤 싱가폴 국민육포


맥주없이 하나 먹었더니 맥주생각이 나서 더 먹으면 안되겠네요 ㅎㅎ 다음에 맥주 사서 같이 먹어야겠습니다. ㅋ


비첸향 미니이지포크 - 숯불향, 달콤, 짭짤 싱가폴 국민육포


예전에는 한국에 비첸향 매장이 별로 없었다고 하는데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쉽게 구할수 있으니 육포를 좋아하시거나 맥주를 좋아해서 안주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쯤 구매해서 먹어보셔도 좋을듯 싶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