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들기름간장 비빔유수면 먹어본 후기

맛집/먹을거리|2021. 8. 9. 10:00

폭염이 절정을 이루고 있어 시원한 마트에 놀러(?) 갔다가 지금껏 보지 못했던 비비고 들기름간장 비빔유수면이라는 제품이 있길래 냉큼 구매해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들기름 막국수를 좋아하는데 이것도 고소한 들기름이 들어간 비빔면이라서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믿음의 비비고니까 제발 맛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비비고 들기름간장 비빔유수면을 구매한데는 아래 사진처럼 끓이지 마세요라는 말이 저에게는 엄청 끌렸습니다. 안 그래도 폭염때문에 더운데 집에서 끓이지 않고 먹을 수 있다니 엄청 좋지 않나요? ㅎㅎ  

비비고 들기름간장 비빔유수면 조리방법입니다. 따뜻한 물로 40초 해동 후 차가운 물로 20초 이상 잘 풀릴때까지 손으로 살살 풀어줍니다? 끓이지 않는다더니 따뜻한 물은 어떻게 된건가요?????

오!!! 다행이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방법이 있네요. 포장을 살짝 뜯은 뒤에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간 조리한 후에 해동된 면을 찬 물로 헹궈 물기를 빼준 후 비법 소스에 비벼 먹으면 된답니다.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들기름간장 비빔유수면이 1인분씩 포장이 되어있고 비법소스도 1인분씩 포장이 되어있네요. 1인분만 먹는다면 나머지는 냉동보관해두면 나중에 먹을 수도 있습니다.

자 이제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해보겠습니다. 포장을 살짝 뜯고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간 조리합니다.

전자레인지에서 3분간 조리를 해서 꺼내니 김이 모락모락 나면서 해동이 잘 된 것 같습니다. 아직 먹으려면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인스턴트 음식냄새가 아닌 뭔가 직접 조리해서 만든 듯한 좋은 냄새가 나네요. 다만 고명의 양이 조금 적은 듯 싶네요.

이제 흐르는 물에 면을 골고루 식혀주고 최대한 물기를 제거합니다.

물기를 최대한 제거하고 그릇에 넣어보니 역시나 고명이 조금 아쉽네요.

비비고 들기름간장 비빔유수면의 비법 소스를 넣습니다. 비법소스의 양은 생각보다 많아서 고소한 들기름 향도 상당히 강하게 나서 마음에 드네요.

비법소스가 잘 섞이도록 젓가락으로 잘 비벼서 한 젓가락 먹어보니 예상보다 더 맛있습니다. 고소한 들기름과 간장이 적절하게 조화가 되어있는데다가 면발도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들기름 막국수의 면발과 달리 면발이 우동면처럼 탱글탱글해서 그런지 씹는 식감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맛만 보려고 1인분만 조리했는데 2인분을 조리하지 않은걸 후회합니다. ㅋㅋ

비비고 들기름간장 비빔유수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처음에 구입할때는 들기름 막국수의 하위 호환 아류작이 아닌가 했는데 조리해서 먹어보니 들기름 막국수와 동급의 비빔면이라는 생각이 되네요. 아직 먹어보지 못하신 분들은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