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국제밀면 본점 - 부산 3대 밀면

맛집|2017. 9. 10. 12:57

이번에 부산을 여행하면서 맛난 부산밀면을 먹어보자는 거였는데 제일 처음에 가본 할매가야밀면은 생각보다 맛나다는 생각이 별로 들지 않아서 다음 날 다시 한번 밀면에 도전해보자라는 생각에 인터넷으로 이곳저곳 검색해보고 부산 3대 밀면 맛집이라는 부산교육대학교 근처에 있는 국제밀면에 갔습니다.

국제밀면 본점은 파란색기와지붕이 인상적입니다.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고 조그만한 편입니다. 가게 바로앞에 주차장이 있는건 아니지만 바로 옆 공터에 주차를 하실수 있고 주차를 도와주시는 분도 있어서 쉽게 주차를 할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밀면밖에 없습니다. 물밀면, 비빔밀면 ㅋ  전날 먹은 할매가야밀면에 비해서 각각 1000원 비쌉니다.

할매가야밀면에서와 같이 물밀면, 비빔밀면 하나씩 시켰습니다.

물밀면입니다. 비주얼은 다른 밀면이랑 비슷한 것 같습니다만 밀면의 색이 좀 더 노랗게 보이더라구요 ㅎ

비빔밀면입니다. 다른 비빔밀면과 비슷한데 가늘게 찢어놓은 닭고기 고명이 눈에 뛰네요 ㅎ 사진상에는 잘안보이지만 물밀면에도 닭고기 고명이 들어있습니다.

먼저 물밀면을 먹어봤습니다.

국제밀면의 밀면은 전날 먹은 할매가야밀면에 비해서 살짝 굵어서 그런지 식감이 탱글탱글한 느낌입니다.

할매가야밀면에서 먹은 물밀면은 뭔가 쌍화탕 맛이 나서 먹으면 몸에 좋은거같다는 느낌이였는데 국제밀면의 물밀면은 굉장히 고소한 맛입니다.

나이든 사람들보다는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맛입니다. 그렇다고 많이 자극적인 맛은 아닙니다.

다음으로 비빔밀면입니다.

비빔밀면 역시 물밀면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아주 고소하면서 매콤 달콤해서 맛납니다. ㅋ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국제밀면은 어른들 입맛은 모르겠지만 젊은 사람들 입맛에는 매우 잘 맞을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비빔밀면보다는 물밀면이 더 맛있었습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