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물대낚] 2018년 26차 : 올해 마지막 물낚시

조행|2018. 11. 21. 20:51

이제 기온도 너무 많이 내려가서 저 아래쪽 남쪽나라가 아니면 낚시가 사실상 어려운 시기가 되었습니다. 저도 이쯤에서 마무리 해야할 것 같아서 마지막으로 평택호로 물낚시를 다녀왔습니다.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이제 시기가 시기인지라 자리가 텅 비어있네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자리잡기 어려운 곳이였는데 아무도 없어서 그냥 마음 편히 놀다가 가려고 차에서 가까운 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출발할때 그렇게 늦은것 같지 않았는데 해가 짧아져서 그런지 자리펴다보면 날이 금세 어두워지네요. 오다가 편의점에서 먹을걸 좀 살려고 했는데 마음에 드는 도시락이 없어서 삼각김밥으로 사왔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참치마요는 진리입니다. ㅋ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오늘 많이 추울까봐 내복도 입고 방한대비를 나름 철저하게 하고 왔는데 정면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생각보다 많이 차갑지 않네요.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정면에서 불던 바람이 조금씩 줄어들더니 수면이 거울처럼 잔잔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늦은 시기이기는 하지만 잔잔한 수면위로 솟아있는 케미불을 보니 기대감이 쭉쭉 상승하네요.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얼마전까지 평택호로 낚시왔을때는 밤이 되어도 물고기들의 라이징 소리가 많이 들리지 않았는데 오늘따라 굉장히 많이 들리네요. 뭔가 한층 더 기대감을 갖게 만들어줍니다.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밥 먹고 좀 있으니 바로 졸리네요. ㅋ 오늘이 올해 마지막 물낚시인데 카페인 좀 보충하고 제대로 집중 좀 해봐야겠습니다. ㅋ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진짜 몇주전만해도 케미불빛들이 늘어서서 틈이 없을정도 였는데 이제 케미 불빛이 하나도 보이질 않네요.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여덜시가 조금 못된 시간에 좌측 두번째 44대의 찌가 살짝 내려가더니 스무스하게 쭉 솟습니다. 멋진 붕어입질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챔질을 하니 제법 힘을 쓰면서 왔다갔다 거리는데 월척은 되겠다 싶었는데 힘 좋은 아홉치 붕어네요. ㅎ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생각보다 첫 입질이 빨리왔네요. ㅋ 씨알이 좀 아쉽기는 하지만 꽝이 아니게 만들어줘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생각보다 힘을 많이 써줘서 손맛도 좋았구요. ㅎㅎ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10시쯤 되었는데 입질이 없네요. 저 건너편 신왕리에서도 낚시를 하다가 철수하는지 여러대의 차들이 줄지어 나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자정이 되어가니 바람이 불기 시작하네요. 일기예보상으로 뒤쪽에서 바람이 불어야 하는데 우측 정면에서 바람이 불어옵니다. 이제 그만하고 자라는 신호인것 같습니다. 내일 아침에 다시 쪼아봐야겠습니다.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자정부터 불기 시작한 바람이 조금더 세게 불고 있네요. 미끼도 새로 갈아서 넣어놨건만 전혀 입질이 없습니다.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이번에는 기온이 많이 낮아진거 같아서 수심이 가능하면 깊은 곳을 공략하기 위해서 최대한 장대들로만 던졌습니다. 그리고 지난번에 구매한 천어존 중국산 낚시대도 한번 개시해봤는데 역시 60대는 60대인것 같습니다. 독야 48대 겨우 앞치기 하는 실력으로 천어존 60대는 역시 무리입니다.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뭔가 낚시대의 특성도 제가 가지고 있는 독야와는 좀 달라 앞치기 방식도 다르게 해야하는 것 같은데 아직은 감을 못잡겠습니다. 당분간은 휘둘러치기로 해야할것 같습니다.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천어존 중국산 낚시대의 내구성이 어떨지는 잘 모르겠지만 휘둘러치기로 채비 투척해보니 낚시대가 약하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 길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붕어낚시보다 확실히 대물어종 낚시에 적합해 보이네요.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지난번에 독야 48대때문에 미스터붕어의 초강받침대를 구매했었는데 천어존 60대 때문에 추가 구매했는데 역시 빳빳하니 마음에 드네요. ㅎ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뭔가가 찌를 살짝 올려주는 입질이 오기는 했지만 챔질타이밍을 주지 않네요. 오늘 그만해야 할것 같습니다.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확실이 수온이 내려간듯 물색이 맑아보입니다. 별 기대는 안했지만 올해 마지막 낚시에 붕어 얼굴도 봤으니 만족합니다.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아 이제부터 다음 시즌 시작할때까지 뭐하면서 지내야 할까요? 빨리 내년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


민물대낚 붕어낚시 평택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