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도구모음 설정 표시 방법

IT팁|2022. 2. 20. 10:00

예전에 웹브라우저들은 프로그램 상단 주소표시줄 근처에 간단하게 마우스로 클릭해서 사용할 수 있는 도구 모음들이 많이 있었는데 최근 웹브라우저 프로그램들은 아주 간소하게 변화하여 홈버튼조차 없어지고 최소한의 도구들만 남겨져 있습니다. 그래서 자주 사용하는 도구들이지만 매번 찾아야 하는 불편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간단한 방법으로 다시 도구 모음 아이콘을 표시하도록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도구모음 아이콘을 표시하도록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도구 모음 설정 표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제일 먼저 엣지 브라우저를 실행한 후 우측 상단의 세 점 표시를 클릭하고 메뉴에서 설정 항목을 선택합니다.

2. 설정의 좌측 메뉴에서 브라우저 디스플레이 항목을 선택하고 우측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면 도구 모음에 표시할 단추 선택 항목이 나오는데 이곳에서 도구 모음을 선택하여 표시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홈 버튼, 다운로드,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드, 웹 캡쳐 도구를 표시하도록 설정해봤습니다.

아래와 같이 엣지 브라우저에 제가 선택한 도구들이 아이콘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표시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도구 모음 설정 표시 방법이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