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 스포츠 빅스 그랜드풀탑 통유리 하드탑이 최고인듯

자동차|2018. 6. 18. 20:09

렉스턴 스포츠를 위한 하드탑들이 많이 출시가 되어 도로에 돌아다니는 것들을 자주 보기는 하는데 생각보다 하드탑이 마음에 드는 것이 없었는데 오늘 퇴근하다가 마음에 드는 하드탑을 보았습니다. ㅎ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빅스 그랜드풀탑 통유리 하드탑이네요 ㅎㅎ


렉스턴 스포츠 빅스 그랜드풀탑 통유리 하드탑


빅스 그랜드풀 통유리 하드탑은 버튼으로 상단도어를 쉽게 오픈할 수 있도록 액츄에이터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버튼만 살짝 눌러주면 락킹이 풀려서 자동으로 상단 도어가 열립니다.


렉스턴 스포츠 빅스 그랜드풀탑 통유리 하드탑


그리고 다른 하드탑에 비해서 높기때문에 가장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상단 탑에 실내 LED 조명이 설치되어있는데 도어를 오픈하면 LED 조명이 자동으로 들어오도록 설계되어있어 사용하기 매우 편리하다고 합니다.


렉스턴 스포츠 빅스 그랜드풀탑 통유리 하드탑


그리고 개인적으로 사이드와 뒤쪽 유리 디자인이 아주 멋진것 같습니다. 마치 원래 있었던 것처럼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SUV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빅스 그랜드풀탑 통유리 하드탑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다른 하드탑들은 코란도 스포츠의 탑들을 그저 약간만 변형해서 만든것 같은 느낌이 강한데 빅스 그랜드풀탑 통유리 하드탑은 렉스턴 스포츠만 보고 디자인한듯 다른 하드탑들에 비해서 전혀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살려내는 듯 합니다.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버전이 나오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현재로써는 빅스 그랜드풀탑 통유리 하드탑이 렉스턴 스포츠용 하드탑 중에 제일 괜찮은것 같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