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날드 낚시의자 수리 및 교체

낚시정보/낚시용품|2020. 6. 9. 09:00

이번에 구미보로 낚시갔다가 밤새 꽝을 치다가 아침에 찌가 멋지게 솟아오르는 입질을 보고 챔질을 했는데 제대로 걸리지 않았는지 터저버려서 허탈감에 털석 의자에 앉았는데 도날드 낚시의자 엉덩이쪽 프레임이 부러졌습니다.


도날드 낚시의자 교체


도날드 낚시의자를 구매한지가 상당히 오래되었긴 하지만 큰 문제없이 잘 쓰고 있던터라 좀 살살 앉을걸하는 후회가 드네요.


도날드 낚시의자 교체


프레임자체에 연결부를 보니 알루미늄이 두겹으로 되어 쉽게 부서지지 않도록 보강이 되어있는 듯한데 제가 상당히 세게 앉아버렸나보네요.


도날드 낚시의자 교체


한쪽만 프레임이 부러진 거라고 생각했는데 도날드 낚시의자의 의자커버를 벗겨보니 한쪽은 완전히 부러졌고 나머지 한쪽도 부러지기 직전이네요. 이제 이 낚시의자는 보내줘야할듯 합니다.


도날드 낚시의자 교체


일단 부러진 프레임을 보니 어떻게 해도 사용을 불가할 듯 합니다. 그렇지만 예전에 낚시갔다가 누군가 버려둔 도날드 낚시의자를 부품용으로 쓰려고 주워다 놓았는데 이제서야 쓸 기회가 생겼네요. ㅋ


도날드 낚시의자 교체


예전에 주워놓은 도날드 낚시의자는 엉덩이쪽 의자커버가 튿어져서 버린겁니다. 도날드 낚시의자 제조업체인 보림레져에 전화해서 이것만 구매해서 교체하면 전혀 문제없이 쓸 수 있는데  그걸 몰랐나봅니다.


혹시 도날드 낚시의자를 사용하시가다 A/S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해보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보림레져

주소 :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하사리 213-1 (경기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242번길 58-24)
전화 : 031-981-9313  팩스 : 031-955-9405


도날드 낚시의자 교체


일단 주워놓은 도날드 낚시의자의 엉덩이쪽 의자커버를 벗겨내려고 했더니 너트가 녹이 슨데다가 플라스틱이 너트를 잡아주지 못해서 나사가 풀리지가 않아서 엄청 오랫동안 고생해서 빼냈습니다.


도날드 낚시의자 교체


파손된 낚시의자의 의자 커버를 벗겨내서 주워놓은 의자의 엉덩이쪽 커버만 교체했습니다. 엉덩이쪽 커버는 거의 새거인데 등받이쪽 커버는 오랜 세월동안 사용감으로 색상 차이가 많이 보이네요. ㅎ


도날드 낚시의자 교체


등받이쪽 의자커버는 그냥 쓸까?하다가 색이 바래져서 지저분하기도 하고 전에 보림레져에서 구매해둔 새 등받이 커버가 있어서 교체하는 김에 전부 교체하기로 합니다.


도날드 낚시의자 교체


도날드 낚시의자의 의자 커버를 전부 교체하니 거의 새 낚시의자가 되었습니다. ㅎ 낚시의자 새로 사면 적어도 5~6만원은 줘야할텐데 돈 한푼 안 쓰고 낚시의자가 생겼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도날드 낚시의자 교체


다음부터는 의자에 앉을때 좀 조심해서 앉아야겠습니다.


2019/02/10 - [낚시정보/낚시용품] - 도날드5 낚시의자 등받이 파손 수리

2018/10/31 - [낚시정보/낚시용품] - 도날드5 낚시의자 시트 교체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