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우화교 옆 I ♡ U

일상다반사|2018. 9. 29. 20:45

우연히 다음지도를 보다가 이게 뭐지?하면서 확대해서 발견했습니다. ㅋ


위치상으로 보니 이곳은 댐지역이라서 장마철에 물이 불어나면 잠겨서 사라지는 곳이라서 지금쯤이면 이미 사라졌겠지만 뭔가 보물같은걸 발견한 느낌이네요. ㅎ


단양 우화교 옆 I ♡ U


누가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 정도 크기로 저걸 만들려면 엄청난 노가다(?)를 했을것 같은데 위성지도에 찍혀서 남아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까요? ㅎ 만약 제가 만들었는게 이렇게 위성지도에 남았다는 걸 알면 엄청 기쁠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



혹시 저거 만드신 분 아시는 분은 위성지도에 이렇게 찍혀있다고 알려주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