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업그레이드 - LG DIOS 매직스페이스 S835SD32

일상다반사|2016. 8. 9. 14:13

세탁기도 바꿀겸 냉장고도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ㅋㅋ 이것 역시 중고로 구매해서 잘 썼습니다만 작년부터 실실 맛이


가기 시작해서 성애가 너무 많이 끼어서 두세달에 한번 성애를 제거해 주지 않으면 성애때문에 냉동은 커녕 냉장도 잘


안되는 상황이였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LG DIOS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입니다.  인터넷으로 볼때에는 전에 냉장고랑 비교해서 그렇게 크지 않은 것


같더니 막상 주문해서 설치기사님이 오셨을때 보니 엄청 차이가 나네요 ㅋ 사진찍기도 힘드네요 ㅋㅋ


집으로 들어올때 냉장고문을 분리해서 들어와서 조립했습니다. ㅎ




세탁기와 마찬가지로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은 2등급입니다. ㅋ


세탁기 모터도 10년 무상보증이였는데 냉장고 컴프레서도 10년 무상보증이네요 ㅎㅎ 좋습니다. ㅋ



오른쪽이 냉장쪽입니다.  예전 냉장고가 상태가 안 좋아서 가능하면 보관을 안했더니 새 냉장고에 채워넣을게 거의 없네요ㅋ



왼쪽편은 냉동고입니다. 암것도 없어서 물만 얼리고 있습니다. ㅋㅋ


이제 새 냉장고가 들어왔으니 냉장고에 좀 채워넣어야겠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