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변 주말 휴일 상황별 병원/약국 검색어플 굿닥(www.goodoc.co.kr)

생활의팁|2017. 12. 18. 09:00

휴일이나 주말 또는 상황에 따라 응급상황이 발생했을때 문을 열거나 진료가 가능한 약국이나 병원을 찾을때 유용한 어플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www.goodoc.co.kr


굿닥은 내 주변의 병원이나 약국을 검색할때 유용한 어플로 검색을 통해서 주변의 병원이나 약국의 위치등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등의 정보를 쉽게 알수 있고 각 병원의 평점이나 리뷰도 볼수 있어서 병원을 선택시에 참고가 가능한 어플입니다. 그리고 굿닥캐스트를 통해 유용한 건강/미용정보등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핸드폰용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굿닥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PC에서도 www.goodoc.co.kr로 접속하셔서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굿닥 www.goodoc.co.kr


내 주변 병원찾기를 이용하면 현재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을수 있으며 병원을 선택하면 해당 병원에서 진료 가능한 증상이나 진료시간, 전화번호와 같은 정보를 확인이 가능하기때문에 방문이 필요한 경우에 바로 전화를 걸어서 진료예약이나 간단한 상담을 할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내주변 약국찾기 또한 동일하게 주변의 약국을 검색할수 있으며 주말이나 휴일에 운영하는 약국도 검색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황별 병원찾기를 이용하시면 테마나 질병의 증상별로 그림으로 잘 분류가 되어있기 때문에 증상에 맞춰서 병원을 검색할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굿닥 www.goodoc.co.kr


실행 방법은 어플을 실행시킨후 내 주변 병원 찾기를 클릭하시면 어플에서 GPS정보를 이용해서 현재 위치하고 있는 주변의 병원들을 찾아줍니다. PC에서 인터넷으로 www.goodoc.co.kr을 접속하신 경우에는 주소를 검색하셔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굿닥 www.goodoc.co.kr


입력한 주소를 바타응로 근처의 병원들을 지도 위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는 내과가 보여지고 있는것이며 우측 상단의 내과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다른 병원들을 검색하실수 있습니다.


굿닥 www.goodoc.co.kr


피부과, 치과, 안과, 성형외과, 내과, 약국등 다양한 조건을 선택하여 검색하실수도 있습니다.


굿닥 www.goodoc.co.kr


치과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제가 설정한 위치로부터 거리순으로 치과들 리스트가 나옵니다. 리뷰와 별점등을 참고하셔서 병원을 선택하시고 찾아가셔서 진료를 받으시면 됩니다.


굿닥 www.goodoc.co.kr


이상으로 내 주변 주말, 휴일, 상황별 병원, 약국 검색어플 굿닥(goodoc)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