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 알리익스프레스 편광선글라스(편광안경) 지름

낚시정보/낚시용품|2018. 3. 15. 08:30

낚시할때 쓰려고 알리표 편광선글라스(편광안경)를 하나 질렀는데 이제서야 도착했습니다. ㅋ


낚시용 알리익스프레스 편광선글라스 지름


QUESHARK라는 브랜드라는데 처음 봤습니다. ㅎㅎ 선글라스가 케이스하나없이 그냥 종이 상자에 들어있네요 -_-;


낚시용 알리익스프레스 편광선글라스 지름


다행히 선글라스가 부서지지는 않았습니다. 나름 에어쿠션 포장이 잘되어있었나보네요 ㅎ 내용물은 그저 천으로된 안경집과 안경 닦이 그리고 용도불명의 금속재질의 물체(?)입니다.


낚시용 알리익스프레스 편광선글라스 지름


웹상으로 본 이미지랑 똑같네요 ㅎ 생각보다 허접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깔끔합니다.


낚시용 알리익스프레스 편광선글라스 지름


만원짜리 치고는 퀄리티가 좋아보이네요 ㅎ


낚시용 알리익스프레스 편광선글라스 지름


편광이라서 이렇게 비춰보면 그냥 보면 안보이는 물체가 카드에 나타납니다.


낚시용 알리익스프레스 편광선글라스 지름


정체불명의 금속 물체인데 아마도 병따개같이 생겼습니다. ㅎ


낚시용 알리익스프레스 편광선글라스 지름


일단 써봐야겠지만 오랜만에 알리익스프레스로 마음에 드는 거 하나 산거같네요 ㅋ


낚시용 알리익스프레스 편광선글라스 지름


이번 주말에 낚시가서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