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이케아 위치, 영업시간, 주차요금 안내

생활의팁|2017. 12. 29. 09:00

이케아가 2014년 12월에 우리나라에 처음으로 1호점을 오픈했으니 들어온지도 벌써 3년이 넘었습니다. 처음에 들어올때는 우리나라 가구산업이 망한다는 말을 많이 들었었는데 지금보니 별 그거는 없는거 같네요. 저도 아직까지 가보지는 못했는데 이번 주말에 가볼려고 이케아에 대한 정보를 좀 정리해봤습니다.


이케아


이케아 광명점은 광명역 근처에 있는데 바로옆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같이있기 때문에 차량이 많아서 교통이 매우 번잡하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가구를 사러가는 곳이니까 가구를 가지고 대중교통을 타는 건 무리라고 생각되기에 무조건 차를 이용하는게 좋으며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혼잡한 시간대는 피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이케아


이케아 광명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을 하며 이케아 내의 레스토랑은 오전 9시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설날과 추석당일만 쉰다고 하니 일년 중에 363일은 정상적으로 영업을 하네요



주차요금은 평일은 무료이고 주말/공휴일에는 만원미만 구매시에는 세시간 무료, 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4시간 무료라고 합니다. 그리고 시간 초과시에는 10분당 300원이며 30분 이내 출차시에는 무료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팁으로 정문 주차장으로 가는 것보다 측면에 주차장 출입구로 가는게 훨씬 덜 막히고 좋다고 합니다. 광명 이케아를 가실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